안녕하세요, 단국대학교 실습 단편영화 <새장 속 동화>의 엄마 역 배우님을 찾습니다.
촬영 기간은 11월 11-12일 중 1회차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 이메일 지원 : parktndus1017@gmail.com
- 이메일 제목 ’<새장 속 동화> 엄마‘로 하여 프로필 및 연락처 첨부 부탁드립니다.
- 현재 사진 기본 카메라로 앞모습/옆모습 첨부 부탁드립니다. (즉석에서 대충 찍은 사진이어도 무관합니다)
- 오디션은 서울 혹은 단국대학교 죽전캠퍼스에서 예정되어 있으며 자세한 일정은 개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로그라인
수학여행을 다녀온 사이 자신이 아끼던 새장이 사라진 것을 발견한 동화는 오빠 강우와 엄마를 의심하게 된다.
**기획의도
주인공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그저 가족들의 작은 관심에 불과하다. 주인공 동화에게 관심이 필요한 순간과 시점들이 있지만, 모든 일은 가족들 모두가 미숙한 사람들이기에 벌어진다. 가족이니까, 라는 말 한마디로 모든 것이 허용 되어야만 하는 상황에 처한 아이에 대한 이야기를 그려내고자 한다.
**장르 & 러닝타임
드라마 & 15m
**엄마 (여, 48세)
강우가 9살, 동화가 5살에 남편을 잃었다. 아침 8시 반에 출근해 오후 5시까지 마트 계산원 일을 하고, 오후 7시부터 새벽 1시까지 식당 주방에서 설거지를 한다. 강우와 동화 두 아이 모두 똑같이 사랑하지만, 아픈 강우에게 더 신경을 쓸 수밖에 없다.
번거로우시겠지만 psysy1017@gmail.com 로 프로필 보내주신 분들은 <parktndus1017@gmail.com>로 다시금 보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이메일 <parktndus1017@gmail.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