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작품, 단편영화 <책상의 서랍> 팀에서 배우를 모집합니다.
배역은 18세 고등학생 총 3분을 모집합니다.
부산 인근 거주자 우대합니다!!
[작품 소개]
제목 : 책상의 서랍
장르 : 학원/미스터리/성장
러닝타임 : 20-25분
[시놉시스]
학교 도서관 사서 도우미로 활동하고 있는 찬희는 반납 도서를 정리하는 도중 쪽지 하나를 발견한다.
'나의 세 번째 선물이야. 너라면 이걸 이용해서 친구를 사귈 수 있을거야.'
2학년 5반 학생들의 '숨기고 싶은 비밀'이 적힌 종이였다.
며칠 뒤, 찬희는 또 다시 책 사이에서 쪽지를 발견하게 된다.
의미심장한 쪽지 내용에 신경이 쓰이기 시작한 찬희는 우연히 쪽지의 주인인 진우를 마주치게 된다.
수상한 쪽지에 의구심을 가진 찬희는 진우의 비밀스러운 소통을 파헤쳐 나가려는데...
[등장인물]
유찬희 (18세, 남)
- 2-1반. 학교 도서관 사서 도우미로 활동한다. 순정만화 남주인공 ST. 모범적이며 사교성이 좋다. 남녀불문 언제나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인기인. 학교에서 찬희를 모르는 사람은 없다. 더불어 반에서 겉도는 친구를 그냥 두지 못하는 오지랖 있는 성격. 그 성격 때문에 진우에게 일어나는 일에 크게 관심을 보이게 된다.
최진우 (18세, 남)
- 2-5 반. 워낙 소심하고 자기주장 없는 성격 탓에 1학년 때부터 지금까지 반에서 겉도는 중이다. 취미는 책 읽기. 2학년이 돼서는 호정의 무리에게서 장난으로 치부된 괴롭힘을 때때로 받는다. 그런 진우에게 어느 날 생긴 비밀 친구. 진우는 그 비밀 친구를 버팀목으로 생각하고 모든 걸 의지하기 시작한다.
정연우 (18세, 미정)
- 2-5반. 5반의 반장. 연우에겐 학업도 친구도 신경 쓸 게 많다. 어느 위치에서든 본인이 최상위여야 하기 때문에. 남들이 보기엔 피곤하게 산다고 느낄 수 있지만 본인은 오히려 재미를 느낀다. 친구들에게 친절하지만, 은근슬쩍 자신의 아래로 보는 경향이 있다. 남들의 감정에 쉽게 공감하지 못하며, 본인의 이득을 최우선으로 하는 인물. 단순히 말해 소시오패스 기질을 띈다.
* 정연우 배역은 성별 구분 없이 지원 받고 있습니다.
* 배역 중복지원 가능
[촬영 장소]
부산
[촬영 기간]
10월 말~11월 초
(교통비, 숙식 지원)
[모집 기간]
1차 - 10월 8일 마감 (10/9 개별 연락 및 대본 전송)
2차 - 10월 13일 마감 (10/15 결과 발표)
* 1차에 보내주신 지원서를 통해 역할과 맞는 배우분들께 메일로 일부 대본을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2차 마감일까지 보내드린 대본에 맞춰 연기 영상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지원 양식]
이메일: mmmsy0309@naver.com
제목 양식: [책상의 서랍] 지원 배역_이름
포함 내용: 프로필(이름, 나이, 연락처, 거주지), 포트폴리오, 자유 연기 영상
기타 문의사항: https://open.kakao.com/o/sBhcGUJf
많은 지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