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공주대학교 영상학과 단편 영화 <배앓이(가제)>에서 1인 2역을 맡으실 중년 여성 조연 배우를 모집합니다.
아래의 설명을 읽어주시고, yunhina016@gmail.com 메일로 9월 30일(수) 23:59까지 지원자님의 [프로필/현재 사진/연기 영상(링크)] 총 세 가지 첨부하여 보내주시기를 바랍니다.
메일 제목은 [단역/본인 성함/나이]의 양식으로 보내주세요.
[시놉시스]
평범한 어중간한 성적, 평범한 학생인 고 3 마리. 마리는 입시 논술을 공부하며 남들보다 부족한 자신의 모습에 자괴감을 느낀다. 같은 반이지만 친하지 않고, 같은 논술 학원에서 자신보다 월등한 실력인 현에게 열등감을 느낀다. 배가 아프다. 마리의 복통은 날이 갈수록 심해지고, 결국 배가 아파 9월 모의고사를 보지 못한다. 그 이후, 마리는 의외의 계기로 현과 가까워진다.
[배역 정보]
*본 배역은 1인 2역입니다. 분장과 의상을 통해 차별점을 둘 예정입니다.
극중 40대 후반 ~ 50대 중년 여성 조연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엄마 (40대 후반~50대 초 설정)
인물 설명
19살 딸을 키우는 워킹맘, 딸 6살에 이혼 후 부족함없이 키우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마음이 연악한 딸 마리를 걱정하고, 만족하지 못한다.
-딸을 혼내는 감정 연기가 필요합니다.
-1씬 출연
의사
건조하고 뚝뚝한 의사, 카카오 평점 2.5 ‘의사가 불친절하고 무성의해요’ 라고 두어개 평가가 있을 법한, 검색없이 급박히 들른 동내 내과에서 만날 것 같은 의사
-1씬 1컷 출연, 대사 한 개
*우대사항
-1인 2역의 경험이 있으신 분 우대합니다.
-공주,세종,대전 일대 거주자 우대합니다.
-감정 연기에 탁월하신 분 우대합니다.
[촬영 일자 안내]
10월 14일(토), 15일(일) 중 1회차 혹 2회차
촬영 일정으로 인해 2회차가 될 수 있으나 출연 분량은 변동이 없습니다.
공주/세종 일대
*학생 단편 영화로, 환경적인 측면이 부족할 수 있음에 미리 죄송한 마음입니다.
좋은 현장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습니다. 함께 좋은 작품을 만들어 갈 열정 있는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페이]
10만원
*교통비:거주지-공주 왕복 시외버스터미널 기준 제공
*식사 제공
[지원 양식]
마감 9월 30일(수) 23:59
지원 메일 : yunhina016@gmail.com
첨부파일 : 프로필 / 현재 사진(필수) / 출연 영상 혹 연기 영상(링크)
지원 양식(메일 제목) : [단역/본인 성함/나이] ex. [단역/홍길동/30]
* 오디션 대상자 개별 연락 예정입니다. 시나리오를 보내드린 후, 해당 영상을 따로 받아 최종 선정하겠습니다.
* 배역 확정 이후 줌을 통한 대본 리딩이 있을 예정입니다.
* 지원 접수 및 관련 문의 메일은 지원 메일로 부탁드립니다.
** 지원해 주시기 전, 일정과 페이 확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