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한겨레 영화제작워크숍 71기 단편영화 『구름과자(가제)』 외국 배우 모집합니다
[작품개요]
- 제목 : 구름과자(가제)
- 장르 : 드라마
- 촬영일정 : 9월 30일, 10월 1일
- 기획의도 : 전쟁 또는 기후 위기의 여파로 우리는 언제 난민이 될지 모르는 상태다. 난민은 무엇보다 내부인으로서만 누릴 수 있었던 권리와 권한을 포기하고 살아야 하는 것을 뜻하기도 한다. 현재 누군가는 겪고 있고 나의 일이 될 수도 있다. 하지만 난민 문제는 틀에 박힌 일상에 살다 보면 남 얘기처럼 들리기 일쑤다. 난민은 우리의 이웃으로 살고 있을 수도 있다. 보는 이로 하여금 공감할 수 있도록 소소한 일상에서 난민 문제를 다뤄보려고 한다.
- 로그라인 : 아파트 주민(시민권자)이 외부 계단참에서 흡연자(비시민권자)를 내쫓으려는 이야기.
[모집배역]
- ex) 오마르 : 20대 또는 30대 이주민이다. 난민 불허가 판정을 받았다. 인도적 체류 허가를 받고 머물고 있다.
※ 국적 상관 없이 지원 가능합니다(한국인 제외).
[모집 기간]
- 2023년 9월 18일 월요일 23:59 까지
본 배역을 희망하시는 배우께서는 아래 메일로 회신 바랍니다.
↳ gongmyeong7894@gmail.com
메일 제목 예시 : [배역이름/지원자 성함/나이/전화번호]
프로필 그리고 자유 연기 영상 첨부 바랍니다.
[오디션 일정]
- 2023년 9월 20일 수요일이며, 오전 10시부터 진행할 예정입니다.
* 오디션 대상자에게 9월 19일 화요일 17시까지 개별 연락해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페이]
- 회차 당 12만 원
※ 대본 리딩, 리허설, 교통비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 본 작품은 한겨레 영화학교 실습작으로, 넉넉치 못한 페이로 배우님을 모시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짧은 단편이지만, 배우님의 소중한 추억과 작품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보내주신 메일은 소중하고 감사한 마음으로 읽고, 검토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