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명]
희망고문
[작품 장르]
서스펜스
[로그라인]
하루아침에 정신병 환자가 된 ‘승기’는 정신병원에서 잃어버린 자신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모집 배역]
승기(23세, 남)
강원도 화천에 위치한 부대에서 1년째 복무 중인 상병. 사령부에서 새벽 근무를 마치고 부대로 복귀를 하다가 자신이 군 세력에 의해 납치되어 미지의 부대로 이동되었다고 생각하게 된다. 정신병동에 입원했음에도 ‘영화감독’이라는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한 일이라면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하며, 노트에 자신의 ‘꿈’에 대한 책에서 읽은 내용이나 머릿속에서 떠오른 생각들을 기록하는 습관이 있다.
강 선생님(30세, 여)
젊은 나이에 능력을 인정받는 레지던트가 된 대학병원의 정신과 의사. 모든 환자를 상대로 늘 열정이 넘치고, 환자들을 단순히 병자로서가 아닌, 사람으로서 인간적으로 대한다. 승기와의 상담에서 역시 정성을 바쳐 승기가 처한 상황과 승기가 앞으로 헤쳐나갈 일을 함께 고민하고 파헤친다.
변 소령(40세, 남)
군 사령부 내에서 꽤나 영향력 있는 작전 과장. 사단장의 지시에 따라 사단 내 사고를 은폐하기 위해 사령부에서 근무를 서는 모든 인력을 눈여겨보던 도중 ‘승기’를 위험인물로 점찍게 된다. 자신의 직감에 한 번 확신이 선 이상 이를 끝까지 고집하여 행동을 취하는 인물이자 그 확신의 증명을 위해서라면 어떠한 수단과 방법도 가리지 않는 무자비한 인물이다.
이 병장(23세, 남)
한쪽 팔에 이레즈미 타투가 있으며, 병장이 되어서도 부대 내에서 자신의 계급을 이용해 후임들을 강압적으로 다루는 등 영향력을 과시하지만 정작 실제로 그를 무서워하거나 그의 말을 귀담아듣는 사람은 단 한 명도 없다.
[촬영 일정]
10/28(토)~10/29(일), 11/4(토)~11/6(월) 총 5회차, 시간 미정
[촬영 장소]
서울 인근
[배우 페이]
회차당 10~20만원 협의
*배우마다 촬영 회차는 다를 수 있습니다. (Ex. 승기 – 5회차, 변 소령 - 2회차)
**식비/교통비 별도 제공이며 추후 협의를 통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우 모집 일정]
8월 21일 월요일 ~ 8월 27일 일요일 24시
[지원 안내]
메일 제목 : 희망고문_지원 배역_이름_나이
메일 기재 내용 :
1. 이름 / 나이 / 거주지 / 연락처
2. 프로필 & 연기 영상 – 가능하면 영상 파일이 아닌, 링크를 첨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지원 메일]
연출 조승일
E-MAIL : chosi9805@naver.com
배우 면접은 가천대학교 내에서 9월 중순에 4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일정은 면접 대상자에게 별도로 공지해드릴 계획입니다.
모든 배우님들의 소중한 지원 메일을 감사한 마음으로 빠짐없이 확인 후, 개별적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