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대학교 졸업 단편영화
<체육시간>의 10대 남자,여자 배우님들을 모집합니다.
- 줄거리
과거 육상 유망주였던 체육부장 경찬은 스탠드에 앉아만 있는 다영이 신경쓰이기 시작한다.
그러던 중 다영이 뛰면 죽을수도 있다는 병에 걸렸다는 사실을 알게 되지만 경찬은 믿지 않는다.
- 연출 의도
자신의 약점과 아픔을 어떻게 받아들이고 극복하는 지에 대해
- 기획 의도
학기 초 체육시간이라는 한정된 시간 안에서 결핍을 가진 두 인물이 서로를 이해하는 순간을 그려보고 싶습니다.
- 인물 소개
경찬 (17세/남)
중학교 육상부 출신 과거 전국소년체전에서 넘어져 다리를 다쳤다. 지금은 다 나았지만 체육 선생님의 권유에도 육상부에 가입하지 않는다. 고등학교에 입학하여 체육부장을 맡게 되었고 왠지 모를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 그런데 체육시간에 잘 참여하지 않는 다영이 계속해서 신경쓰이기 시작한다.
다영 (17세/여)
지방 작은 도시에서 평범하게 살아왔지만 희귀병인 ‘모야모야 병’ 을 앓게 되자 서울로 전학와서 지내고 있다. 갑자기 바뀐 환경 탓에 겉은 소극적이지만 강골기질을 가지고 있다. 병 때문에 체육시간을 피하려고 하자 경찬과 계속해서 부딪히기 시작한다.
- 참여기간
프리프로덕션 - 2023.08.17 ~ 2023.09.15 중 날짜 협의
프로덕션 - 2023.09.15 ~. 2023.09.17 중 2-3회차 촬영 (올 데이)
- 촬영장소
수도권
- 페이
회차당 15~20만원 협의 가능 :-)
지원 시, 가급적 아래 내용의 형식으로 내용을 포함하여 보내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
** 메일 및 첨부파일 제목 : (ㅇㅇ역) 성함_0000년생_성별
** 필수첨부
① 성함 / 연락처 / 나이
② 프로필 (필모 / 다양한 사진 첨부 : 좌우 각 측면, 정면, 전신 등)
③ 연기 영상 링크 또는 파일 첨부
지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먼저 감사하다는 말씀드리며,
마감 후 일일이 감사 인사를 드려야 하는데 못하는 점 죄송한 마음입니다.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