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 개요)
제목 : 회상
형식 : 단편 극영화 / 컬러
장르 : 드라마
러닝타임 : 10분~15분
출연료 : 픽스 후 개별협의
로그라인 : 학교폭력으로 고통받던 학생 임태성이 자살을 하게 된후 저승에 가기전 신과 만나며 자신의 인생을 돌아보게 되는데 자신의 인생과 학교폭력에 대해 맞서지 못하고 외면만 하게된 자신을 돌아본후 자살미수에 그치게 된 자신의 삶으로 다시 돌아와 다시 삶을 살아가기로 마음을 다잡는다
서인철 : 임태성과 같은 반이며 임태성을 괴롭히는 상황을 만들어 내며 부추기는 것을 즐긴다.
같이 지내는 이강찬과 김경태의 학교내 권력에 올라타 주변애들을 괴롭힌다. 정작 자신은 겁도 많고 허세가 많은 성격이며. 자신의 약함을 드러내지 않고 타인의 약점을 들춰내 공격하며 학교생활속 자신의 지위를 지켜낸다. 평소 심심하면 이강찬의 자존심을 건들어 대며 임태성을 괴롭힐 상황을 만들어 낸다.
김경태 : 자기가 할말 다하고 살며 적당히 학교생활을 보내는 임태성의 같은 반 학생. 친구인 이강찬이 임태성을 괴롭히는 것에 대해 별생각이 없으며, 재미있어 보이기에 이강찬이 임태성을 괴롭히는 것을 거든다. 임태성이 저항도 하지 못하는 것에 대해 매우 한심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그렇기에 괴롭힘을 당해도 싸다는 일방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다. 사실 임태성이 어디서 뭘 하건 별로 신경 쓰지 않으며, 장난감정도로 생각한다.
이강찬 : 반에서의 사실상 실세이며 자존심이 강하고 임태성을 괴롭히는 주동자이다. 학교생활을 시작하기에 앞서 속으로 자신이 괴롭히기 좋은 반친구를 찾아내던 중 괴롭혀도 대항하지 못하는 임태성을 자연스럽게 자신의 장난감으로 삼는다. 걸리지 만 않으면 상관없다는 생각으로 임태성을 폭행하며 돈을 갈취하고 태성의 자존감에 상처를 낸다.
<촬영 일정>
서울/ 경기권
<지원 안내>
주인공 임태성을 괴롭히는 같은반 남자 고등학생(서인철, 이강찬, 김경태)조연 역할입니다.
고등학생 1~3학년 때의 모습을 연기하게 되기에
10대 후반 ~ 20대 초반의 남자역을 구합니다.
날카로운 인상을 가지신분이거나 위압감을 연출해주실 수 있는 배우분을 구합니다.
1. 프로필과 연기영상등을 첨부해주세요
2.지원 및 문의 메일 주소는
tjsqls1994@gmail.com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