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대학교 (회상) 30대 중후반 어머니,아버지 역할 2분을 모집합니다.

별사홍 2023.08.02 21:58:35 제작: 용인대학교 영화영상학과 작품 제목: 회상 감독: 임선빈 극중배역: 30대 중후반 어머니, 아버지 촬영기간: 8월 31일-9월3일 중 1회차(어머니 역은 2회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2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임선빈 전화번호: 010-5236-5313 이메일: tjsqls1994@gmail.com 모집 마감일: 2023-08-13

(작품 개요)

제목 : 회상

형식 : 단편 극영화 / 컬러

장르 : 드라마

러닝타임 : 10분~15분

출연료 : 픽스 후 개별협의

 

로그라인 : 학교폭력으로 고통받던 학생 임태성이 자살을 하게 된후 저승에 가기전 신과 만나며 자신의 인생을 돌아보게 되는데 자신의 인생과 학교폭력에 대해 맞서지 못하고 외면만 하게된 자신을 돌아본후 자살미수에 그치게 된 자신의 삶으로 다시 돌아와 다시 삶을 살아가기로 마음을 다잡는다

 

김은주(임태성의 어머니) : 20대 중반 임영철(임태성의 아버지)과 결혼하여 가정을 꾸렸으나 결혼 4년차에 친구한테 뒤쪽으로 돈을 지원해주고 있다는 오해를 받게 되 임영철에게 가정폭력을 당하게 된다. 그 이후 임태성을 외가에 데려가 키우고 있으며, 재결합을 원하는 임영철의 제안을 거절하며 외가에서 지내게 된다. 태성이 초등학교 5학년이 되던 해 결국 이혼을 하게 된다.

 

임영철(임태성의 아버지) : 20대 후반 김은주(임태성의 어머니)와 결혼하여 가정을 꾸렸으나 김은주를 오해하게 되며 홧김에 가정폭력을 저지르게 된다. 사실을 알게 된 후 용서를 구하며 재결합을 원하고 있으나 맘이 돌아선 은주를 설득시키지 못한다. 유일한 아들인 태성과의 시간을 보내기 위해 주말만이라도 태성을 자신의 집으로 데려가려고 한다. 태성이 초등학교 5학년이 되던 해 결국 이혼을 하게 된다. 이혼을 한 후에도 아들에게 연락을 하며 자주 얼굴을 보려고 노력한다.

 

 

 

 

<촬영 일정>

서울/ 경기권

 

<지원 안내>

주인공 임태성의 유소년 시절(초등학생 저학년)때의 가정불화를 연출하게 될 부모님 역할입니다.

어머니 역은 주인공의 고등학교 졸업식에 다시 출연하게 될 예정이어서 2회차로 촬영일정이 잡혀있습니다.

 

1. 프로필과 연기영상등을 첨부해주세요

2.지원 및 문의 메일 주소는 

tjsqls1994@gmail.com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