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혁신제작지원 단편영화 <껌벅>의 남성 주연 배우 3분을 모집합니다.

영상만드는사람입니다 2023.07.31 21:28:09 제작: 팀 르포 작품 제목: 껌뻑 감독: 오다은 극중배역: 10대 남성 (주연) 촬영기간: 10월 6,7,8,9일 중 3일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3명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이수완 전화번호: 010-5503-7994 이메일: reportmovie2023@gmail.com 모집 마감일: 2023-08-04

안녕하세요. 대학혁신지원사업 제작지원작 영화 <껌벅> 의 남성 주연 배우를 모집합니다.

12월 중 영화제에서 상영될 예정입니다.

 

20대 남성 배우님 (주연) 세 분을 모집합니다. 

(극 중 나이가 고등학생이지만 흡연 장면이 있기 때문에 04년생(성인) 이상인 배우들만 지원해주세요.)


 

[장르]  

스릴러

 

[로그라인]

틱톡 스타가 되고자 폐 수련원에서 자극적 챌린지를 진행하는 삼인방. 그곳에 빨간 불빛이 아이들을 기다리고 있다. 과연 그들은 틱톡 스타가 될 수 있을까?

 

[기획의도]

영화는 자극적 챌린지를 만드려던 아이들의 무모한 행동이 나비효과처럼 불어나는 결말로 나아갑니다. 영화의 끝에는 어떠한 편집도, 왜곡도 없는 진실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러닝타임]  

약 30분 이내

 

[캐릭터 소개] 

김선민(19) :  지한과 경태보다 차분함을 유지하고 겁이 없다. 날카롭고, 어딘가 비밀스럽다. 틱톡에는 출연하는 것을 꺼려 두 아이들의 영상을 제작해준다. 

전경태(19) : 세 친구 중 틱톡스타가 되는 것에 가장 혈안이 되어있다. 관심 받을 때 짜릿하지만 방법을 모르겠어 자극적인 영상으로만 조회수를 올리려고 한다.

정지한(19)  : 경태의 등살에 못이기는 척 틱톡을 찍는다. 하지만 사실 틱톡 촬영도, 몇 없는 댓글에 자신의 외모 칭찬이 달리는 것도 내심 즐긴다. 셋중에 가장 겁이 많은 인물.

[촬영] 

촬영 일자 : 10월 6,7,8,9일 중 3일  

로케이션 : 서울 서대문구.

페이: 출연 회차당 15만원 (교통비 포함.)

 

[모집 상세 정보]

오디션 일자 : 8월 16,17,18,19일

오디션 장소: 서울시 서대문구.

메일 제목에 성함과 지원하고자 하는 배역, 가능하신 오디션 날짜, 전화번호를 모두 기재하여, 프로필과 연기 영상을 보내주세요. 배역에 모두 지원 하실 수 있으시나 캐릭터 설명을 읽어보시고 자신과 가장 어울리는 배역을 꼭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

메일 주소는 위 항목을 확인해주세요

 

*스릴러 장르이며 틱톡커들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있기에 틱톡이 있으시다면 아이디를 메일에 기재 부탁드립니다. ( 없어도 괜찮습니다. )*

 

문의사항 있을시 편하게 위 번호로 연락 바랍니다. 

검토 후 오디션과 미팅에 대해 개별 연락 드리겠습니다. 

함께 좋은 영화 만드실 배우님들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