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대학교 졸업작품 단편영화 < 두껍아, 새 집 다오 >에서 50-60대 남자 단역 배우를 모집합니다.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단편 독립영화 일반부문 제작지원작)

csyyy 2023.07.18 14:47:06 제작: 감독 권수빈 작품 제목: 두껍아, 새 집 다오 감독: 권수빈 극중배역: 50-60대 마을 이장 촬영기간: 8/24(목)~8/27(금) 중 하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1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조연출 이서영 전화번호: 이메일: 모집 마감일: 2023-07-21

안녕하세요. 공주대학교 영상학과 졸업작품 <두껍아, 새 집 다오>에서 단역 배우를 모집합니다.

<두껍아, 새 집 다오>는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단편 독립영화 일반부문 제작지원작으로, 재개발 예정 지역에 살고 있는 동네 토박이의 이야기를 코미디 요소가 섞인 휴먼드라마 장르로 제작하고자 합니다.

 

[기본 정보]

제목: 두껍아, 새 집 다오

장르: 드라마

러닝타임: 20min

촬영일자: 8/24(목)~8/27(일) 중 하루(1회차) 

장소: 대전광역시, 충청남도 공주시 일대

 

[시놉시스]

행복2리 재개발 예정 지역에서 50년째 슈퍼를 운영하고 있는 연자는 이사를 갈 집에 보태고자 어렸을 적 옥분의 집 마당에 숨겼던 금두꺼비의 행방을 찾는다.

한편, 옥분의 손녀 은영은 옥분을 그리워하며 옥분이 살던 집과 유산을 지키려고 한다. 우연히 은영을 마주친 연자는 금두꺼비를 찾으려 할수록 점차 옥분과의 추억에 엮이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한다.

 

[배역 정보(모집인원 2명)]

길용 役(극중 50-60대/남)/ 지원 메일: whfwkr0605@gmail.com

*인물 설명

마을 이장이자 동네 토박이. 사람 없는 마을을 관리하느라 정신없는 와중에, 밤마다 땅을 파는 연자를 보며 골치가 아파진다.

 

*우대사항

-대전/세종/공주 거주자
-충청도 사투리를 구사할 수 있는 사람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 1회차 10만원
식사와 교통비는 별도로 지원합니다. (공주 시외버스터미널-거주지 버스터미널 왕복 버스 요금 제공) 


[지원 안내]

*배역 지원은 이메일로만 받고 있습니다.

길용 역- whfwkr0605@gmail.com

제목 양식: [두껍아새집다오/배역/이름/나이]

예시) [두껍아새집다오/길용/김민지/23]

첨부 파일: 배우 프로필, 연기 영상(링크 첨부), 현재 사진 혹 영상

신청 기한: ~7/21

 

합격자는 전화번호를 통해 개인적으로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별도의 오디션이 없습니다.)

많은 지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