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예술대학교 극 뮤직비디오 <집착치료센터>를 함께 할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우하루파 2023.07.16 13:29:33 제작: 백석예술대학교, 졸업작품 (극 뮤직비디오) 작품 제목: 집착치료센터 감독: 최대혁 극중배역: A-39 로봇, 30대 남성 촬영기간: 8/5,6,8 일 중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1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제작팀 김유하 전화번호: 이메일: oooha4865@gmail.com 모집 마감일: 2023-07-17

지원은 이메일을 통해서만 받고 있습니다.

oooha4865@gmail.com


*메일 제목은 [뮤직비디오 제목_성함_배역_전화번호]로 맞추어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내용은 프로필과 연기영상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작품명 < 집착 치료센터 > 


 2. 주제 - 어떤 것에 늘 마음이 쏠려, 잊지 못하고 매달리다 


 3. 로그 라인 

 

- 연지의 맨발, 사랑을 확인받고 싶어 하는 광적인 집착 

- 오즈의 마법사 A-39, 사람이 되고 싶은 로봇, 이름에 대한 집착 

- 백 투 더 무드 샐라, 과거에 머물러 타임머신에 집착하는 매드 사이언티스트 


 4. 시놉시스 

 어느 학교의 “집착 치료센터” 대강당, 이 셋은 한자리에 모여 서로의 집착에 관해 얘기한다. 


 - 연지의 맨발 

 승헌과 담배연기를 나누며 일방적인 사랑을 하던 연지, 이별을 통보받고 광적인 집착을 하게 된다. 몰래 승헌의 집에 들어가 침대 밑에서 승헌의 사생활을 관음 하려 한다. 정신 병동에 들어가게 된 연지, 승헌은 안전 이별을 위해 통화를 나누게 되고 연지는 승헌의 사진을 핥다가 탈출을 결심하게 된다. 맨발로 시내를 뛰어다니던 연지는 헤어졌던 장소로 가 승헌과 새로운 여성과 맨발로 마주하게 된다.


- 오즈의 마법사, A-39 인간이 되고 싶어 하는 로봇 A-39, 기계 따위가 욕조에 몸을 담그고 있다. 시스템 경고등이 뜨며 이상한 습관 장애가 생기고 인간의 음식을 먹으며 배설과 성욕을 해소하고 싶어 한다. 눈을 감지 못하는 A-39 해가 뜰 때까지 잠을 자지 못하다 사람의 눈 색상의 렌즈를 끼우며 정장을 입고 철학관으로 향한다. 계단 앞에서 방전되어 쓰러진 로봇, 고물상에서 눈을 뜬다. 


 - 백 투 더 무드셀라 차가운 실험실 안 타임머신을 연구하는 박사가 보인다. 재화는 타임머신 실험을 계속하며 상처와 멀미로 인한 구토를 반복하며 약에 의존한 채 시한부임에도 과거로 돌아가려 한다. 방 한편을 채우던 시계가 역방향으로 돌아가며 실험에 성공한 줄 착각하지만 사라진 타임머신 좌절하며 주저앉는다. 


 이 셋을 모니터링하던 의사 대강당에 비어있던 한자리는 이것을 관조하던 의사이자 우리였다.


5. 캐릭터 설정 

- A-39 로봇 : (20대 후반/남) 사나운 인상을 가진 스킨헤드, 딱딱한 말투와 제스처 


*컬러렌즈와 특수한 메이크업이 가능한 분 

*눈썹 제모나 팔다리 제모가 가능하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특기가 무용이시면 더 좋습니다.) 


*오디션은 7월 22,23 중에 진행 될 예정입니다. 

 *촬영 전 리딩 1회 혹은 2회 있을 예정입니다. 


 음원도 직접 자작곡으로 만들고 발매하며 영상적으로도 훌륭한 뮤직비디오를 만들고 싶어 전 스태프가 준비도 많이 했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극 뮤직비디오인만큼 퍼포먼스와 연기 가능하신 많은 분들 지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