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예술대학교 졸업작품 <아늑한 붉은 점>을 함께 할 민우 아빠 (30대 초반~ 40대 중반) 배우 님을 모집합니다!

조텀윰 2023.07.15 20:10:35 제작: 아늑한 붉은 점 작품 제목: 아늑한 붉은 점 감독: 이예은 극중배역: 민우 아빠 (30대 초반~ 40대 중반) 촬영기간: 8월 9일,10일,11일 중 하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1명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조선유 전화번호: 010-9774-6541 이메일: firefish333@naver.com 모집 마감일: 2023-07-20

안녕하세요, 이번에 백석예술대학교 졸업작품인 <아늑한 붉은 점> 에서 함께 좋은 작품 만들어가실 배우님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 지원은 이메일을 통해서만 받고 있습니다.

 

* 메일 제목은 [영화제목_성함_배역_전화번호]로 맞추어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내용은 프로필과 연기영상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작품명
<아늑한 붉은 점>

 

2. 장르
- SF, 드라마

 

3. 주제
- 사랑하는 사람을 놓아주는 법

 

4. 로그라인
- 사랑하는 사람을 잊을 수 있도록 마음의 준비를 할 기회를 드리겠습니다.
완벽히 잊고 새 시작을 할 수 있도록요.

 

5. 시놉시스


지금까지 회피하기만 해 온 주인공 규진.
오랫동안 아팠다 별이 되어버린 아들의 죽음까지도 회피해왔다.
그러다 우연히 사랑하는 사람과 마음의 준비 없이 갑작스럽게 헤어져야 했던 사연, 그리고 그와 관련된 사진을 보내면, 그 사람과 똑같은 로봇을 보내주어, 로봇과 함께하면서 놓아주고 싶은 사람을 잊을 수 있도록 마음의 준비를 할 기회를 준다는 실험 광고를 접하게 된다.
규진은 홀린듯 실험에 지원했고, 연구 취지에 너무나도 적합했던 그녀의 사연은 단번에 뽑혔다.
규진은 자신이 회피하기만 했던 과거를 잊고, 그리고 민우도 잊고, 모두 다 놓아준 뒤 완벽한 새 시작을 꿈꾸게 된다.

 

6. 캐릭터 설정


- 민우 아빠 (30대 초반~ 40대 중반)
착하고 곰같은 느낌의 생김새 편안한 느낌이 풍긴다.
규진과 이혼을 앞두고 있는 민우의 아빠
함께 힘든 일을 겪게 되었지만 이후에 이겨내는 방식의 차이와 그로 인해 발생하는 갈등 때문에 자연스럽게 규진과 멀어지게 되었다.
어른스럽고 공감을 잘하는 성격이며 규진과는 달리 슬픔을 잘 이겨내고 있는 듯한 단단한 사람이다.
 

 

 

* 7월 26일, 27일 오디션이 있을 예정입니다.

 

* 촬영 전 리딩 1회 있을 예정입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