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려대학교 교육TV방송국 KUTV에서 단편 드라마 <나에게 남은 건>에 출연해 주실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기획 의도]
‘자신의 가치 증명 수단이던 SNS로부터 외면당해버린 한 여자의 이야기’
“SNS는 우리 삶에 어떤 의미로 작용하고 있을까?”
현대 사회에는 자신이 실제로 어떻게 사는지 보다는 어떻게 보여지는지가 더 중요한 사람들이 많다. 실제로는 그렇지 않더라도 행복한 척, 즐거운 척 비싼 옷들과 음식으로 피드를 채워 남들에게 부러움을 사는 것이 그들에게 가장 중요한 삶의 가치이다. 화려해 보이는 껍데기를 들추고 나면 정작 무엇이 남을까. 보여지는 삶을 살아 얻는게 무엇인지, 우리 삶의 진정한 가치는 어디에 있는지, SNS의 사용 세태를 통해 사회상을 비판하고 시청자들에게 질문을 던진다.
[줄거리]
팔로워 7.3만의 인플루언서 세연. 그녀의 옆엔 늘 그녀만 바라보는 연하의 남자친구 동준이 있다. 하지만 늘 SNS가 애인보다 우선인 세연. 계속해서 SNS에 우선순위가 밀리던 동준은 점차 지치게 되고 어느 날 결국 세연을 떠나간다. 동준이 떠나간 이후 어쩐지 시간이 지날수록 세연의 SNS도 주춤하고, 결국 초라한 모습의 세연만 남게 된다.
[인물 설명]
세연 : 20대 초반. SNS에 집착하는 모습을 보이는 인플루언서. 뻔뻔한 태도를 지녔다.
동준 : 20대 초반. 세연을 헌신적으로 사랑했지만 점점 그녀의 모습에 지쳐 간다.
[촬영 날짜]
7/18~7/19
[촬영 장소]
7/18- 안암 (고려대학교 캠퍼스, 안암 거리, 술집)
7/19- 제기동 (카페, 거리)
[출연료]
촬영 회차당 10만원 (학생이 제작하는 드라마라서 충분한 출연료를 드리기 어려운 점 너그러이 양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집 기간]
2023년 7월 13일까지
이후 7월 15일에 1차 합격자 분들 대상으로 오디션을 진행 후 최종 합격하신 분께 7월 16일에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지원 방법]
- kutvdrama712@gmail.com 으로 프로필과 연기 영상을 보내 주세요. 출연한 작품 영상이나 자유 연기 영상 등 배우님의 연기를 보여 주실 수 있는 영상을 보내 주시면 됩니다!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