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예술대학교 졸업 단편영화 <뿔> 남자 주인공을 찾습니다

제트N 2023.07.01 11:39:22 제작: 백석예술대학교 작품 제목: 뿔 감독: 최고은 극중배역: 20대 남성 촬영기간: 8월 10-11일 2회차 출연료: 작품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1명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PD 이자연 전화번호: 010-3755-2681 이메일: dlwkdus2681@gmail.com 모집 마감일: 2023-07-06

[제작 정보]

소속: 백석예술대학교

촬영일시: 8월 10-11일 (목요일 - 금요일) 예정

촬영시간: 오전 - 오후 ( 올타임 12시간 )

촬영장소: 서울 및 경기 일대

장르 : 실험 영화

 

[작품 정보]

 제목 : 뿔

 러닝타임 : 약 10분

 로그라인 : 뿔이 부러진 남자는 다시 그 뿔을 되찾기 위해 숲으로 향한다.

 시놉시스 : 
<환상>
여기저기서 들리는 시끄러운 백색 소음. 그리고 조각조각 보이는 크고 화려한 뿔들. 마치 퍼즐조각처럼 뿔뿔이 흩어져 있다. 소음이 점점 멀어지면서 빛이 심하게 흔들린다. 꿈에서 깨는 남자.
<현실>
 깜빡거리는 조명이 집을 비춘다. 남자는 꿈에서 깨 자신의 뿔을 만져본다. 꿈에서 본 것처럼 크지만 조금 잘려 어딘가 엉성한 뿔이다. 그는 손으로 뿔의 길이를 늘려보려고 애쓴다. 그런다고 잘린 뿔이 다시 자라지 않지만 그는 개의치 않고 잡아당겨본다. 이때 갑작스럽게 부러지는 뿔. 사실은 온전히 부러지지 못해 붙어 있던 뿔이었다. 당황한 남자의 손에는 뿔이 있었고 머리엔 낡은 뿔 한 쪽만이 남아있을 뿐이 다. 뿌리만 남은 머리에 부러진 뿔을 대어보는 남자. 손을 놓자 역시나 뿔은 바닥으로 추락한다. 퉁, 하며 둔탁한 소리가 공간을 메운다. 
숲에서 앙상한 가지들을 뒤적거리는 남자. 이내 얇은 나뭇가지 몇 개를 건진다. 남자는 그 자리에서 나 뭇가지로 바로 뿔을 만들어본다. 언밸런스한 뿔을 보고 있자니 웃음이 터져나오는 그. 남자는 마음에 들 지 않아 나뭇가지를 부러뜨리며 신경질을 내고선 다시 뿔을 대체할 만한 것을 찾아본다. 하지만 그의 뿔 을 찾을 만한 것은 나오지 않는다. 방대한 숲에 혼자 덩그러니 서 있는 남자의 모습.
이때 사냥꾼이 그의 뿔을 잡는다. 깜짝 놀란 남자는 숲 안쪽까지 도망치다 자리에 우뚝 선다. 굳이 이 뿔이 필요한가? 어차피 하나 밖에 없는 뿔을 뭐하러 가지고 있는가? 남자는 사냥꾼에게 다가가 머리를 들이민다. 하지만 사냥꾼은 그의 뿔을 부러뜨리지 않고 오히려 부러뜨린 뿔의 뿌리를 쓰다듬으면서 웃는다. 이때 남자의 얼굴에 드리우는 햇빛.
남자는 자신의 모습을 응시한다. 하나는 부러졌고 다른 하나는 부러질 듯 아슬하다. 엄지와 새끼손가락 만 펴 부러진 뿔의 뿌리에 가져다 대본다. 어설픈 뿔의 모양이 더 우스워 보이긴 처음이다. 이번엔 손 전 체를 펴 부러지지 않은 뿔을 가려본다. 남자는 이 두 동작을 연속적으로 반복한다. 머리 위로 내리쬐는 불빛이 심하게 깜빡 거리다가 멈춘다. 그리고 짝짝이로 되어 있는 자신의 모습을 바라본다. 

 

[모집 배역] : 총 1명

 -  남자(20대 초반)
 과거 크고 화려한 뿔을 가지고 있던 남자는 이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었다. 하지만 뿔이 부러지면서 자신을 잃은 기분이 들기 시작한다. 이것이 자연스레 뿔에 대한 집착으로 변하게 되었고 그 과거를 그리워 한다.
중성적인 외모와 갈색 머리, 5대 5 가르마를 하고 있다.

 

[지원방법]

지원 이메일: dlwkdus2681@gmail.com

  - 지원 시 제목에  뿔 /성함 적어주세요

  - 이메일에 프로필 꼭 첨부 부탁드려요 ( 프로필사진, 전신사진, 경력, 나이, 신체사이즈 )

  - 연기영상도 있으면 첨부 부탁드립니다

 

지원 마감: 7월 6일 목요일 오후 9:00

오디션 날짜 : 7월 13일 목요일  ( 시간은 추후 협의 )

 

많은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