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라인 - 학교에 들리는 소문. 연습실에서 혼자 연습하면 안된다. 졸업 공연이 얼마 남지 않은 라라. 마음대로 실력이 늘지 않는다. 어느날 혼자 연습하게 되는데 연습실에서 자신과 같은 귀신을 보게 된다.
주연- 라라 (20대,여)
졸업 공연이 얼마 남지 않아 너무 매우 초초하다. 매일 학교 남아 연습을 한다. 어느날 연습실에서 혼자 연습을 하게 되는데 초초해 하던 라라는 자신과 닮은 귀신을 보게 된다. 귀신을 보게된 후 자신이 원하던 발레를 하게 되고 인정을 받는다. 우울했던 자신은 웃음을 찾게 된다.
주연 - 진주 (20대,여)
라라보다 먼저 연습실에서 귀신을 보게 된다. 귀신을 보게 된 후 우울했던 자신은 웃음을 찾게 된다. 하지만 웃음은 귀신의 웃음 귀신에 씌인 것이다. 귀신에 씌인 진주는 무뚝뚝하며 발레를 하게 되면 웃게 된다.
조연 - 학생1 (20대,여)
소문을 알고 있는 학생. 매우 자유 분방하고 연습은 그리 많이 하지 않는다. 매일 연습하지만 우울해 보이는 라라를 걱정하는 인물.
교수 (40~50대,여)
대학에서 발레를 가르치는 교수. 열정적이게 가르치기 보다는 형식적으로 가르친다. 칼 같은 성격인 교수.
--------------------------------------------------------------------------------------------------------------------------------------------
작품상 발레가 주된 스토리여서 라라역과 진주역은 발레를 해보신 분이면 좋겠습니다! 아니어도 발레 레슨 지원해드릴 예정이니 편하게 연락해주세요.
체형은 마르시고 웃을때 입꼬리가 많이 올라가는 이미지 우선(소름끼치는 표정)
교수역할은 쎈이미지의 분이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