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학생 영상 연합동아리 시그널입니다.
유튜브 업로드용으로 찍게 될 단편영화 <데자뷰>에 출연해주실 남배우님 한분과 여자 한분을 모집합니다.
<로그라인>
위급한 상황. 화장실을 향해 손을 뻗어 문을 연다. 그러자 타임루프가 작동한다? 주인공은 이 상황을 어떻게 해결해 나갈까?
<시놉시스>
주인공은 급한 똥이 마려운 상태이다. 공원에서 화장실을 찾으러 달려간다. 그때 울리는 핸드폰 속 알람. 탈옥범이 탈출했다는 문자이다. 이럴 때가 아니다. 카톡! 누가봐도 아름다운 여성이 카톡을 주고 받는다. 눈앞의 예쁜 여자도 소용없다. 화장실을 찾아야 한다. 드디어 화장실문을 여는 순간, 울리는 휴대폰 속 알람과 문자를 받은 그 자리로 돌아온 주인공. 여러 번의 시도를 통해 이것이 타임 루프임을 깨닫는다. 루프가 진행될 때마다 여자가 기억을 못함을 깨닫고 공원에서 볼일을 해결해 버린다. 생리적 욕구를 해결한 주인공. 그런데도 타임 루프를 벗어나지 못한다. 이제 타임 루프를 벗어나기 위해 다양한 행동을 하게 된다. 그때 보이는 미모의 여자. 타임루프의 반복성을 통해 꼬셔도보지만 역시 해결되지 않는다. 절망을 넘어 분노를 느낀 주인공은 주머니 속의 만년필로 여자 살해한다면 이 루프를 탈출할 수 있지 않을까란 가설을 세운다. 찌르는 순간 나지막히 들리는 뉴스소리. 지금까지 루프가 반복되는 것은 신기술인 ‘데자뷰’이며 이는 사람의 뇌와 연결해 가상의 세계에서 시뮬레이션하게 한다. 상황을 반복시키며 이 사람의 심리상태와 왜 이런 생각을 하게 되었는지 파악하는 기술이다. 맨 처음 울린 문자의 탈옥범이 주인공이며 주인공의 살해 동기를 찾기 위한 데자뷰의 실행 과정을 보여준다.
<등장인물>
주연 - 남성(20대 / 남자 / 싸이코패스 남성)
급한 똥이 마려워 공원을 배회하는 주인공. 타임 루프를 계속해서 겪으며 여자의 앞에서 큰일을 보기도 하고 온갖 노력을 통해 여자를 꼬셔도 본다. 하지만 타임 루프에서 벗어나지 못하자 여자를 살해한다. 이 남성에겐 한가지 비밀이 존재한다. 바로 탈옥한 사이코패스 살인범. 여자에게 소리도 지르고 하늘을 향해 욕도 서슴없이 하는 등 간접적으로 폭력적인 행동이 나온다.
조연 - 여성(20대 / 여자 / 미모의 여성)
공원의 벤치에 앉아 카톡을 하는 여성. 말을 건네기 위해 억지로 이어폰을 빼는 주인공의 행동에 당황하며 뺨을 때린다. 당당함을 가지고 있다. 객관적으로 보았을 때, 빼어난 미인이다. 남자 주인공이 마음에 들어한다. 이 여자의 비밀은 주인공에게 살해당했던 여성이다.
<촬영정보>
촬영 일자 : 6월 22일 오전 00시 - 오후 00시
촬영 장소 : 서울
<지원방법>
dejavuaudition23@gmail.com 으로 본인의 최근 사진과 프로필, 연기영상 및 연락처를 보내주세요.
메일 제목은 [데자뷰/이름/성별]으로 보내주세요.
<모집 마감 >
6월 04일 오후 6시 까지, 오디션 관련 연락공지는 6월 6일에 할 예정입니다.
<제출 서류>
프로필, 포트폴리오 : 필수 제출 / 연기 영상 : 자율 제출 (링크 형식이나 첨부자료)
- 파일 형식에 제한은 없으나 빠른 확인이 가능한 pdf, ppt 를 선호합니다.
<오디션 날짜 및 장소>
오디션 날짜는 6월 8일 이고, 오디션 장소는 신촌 근방이며 추후 공지 예정입니다.
<대본 리딩 날짜>
6월 15일 예정, 배우 스케줄에 따라 날짜 협의 가능
<촬영 날짜>
6월 22일 진행 예정입니다. (상황에 따라 일정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페이>
약 5만원~ 10만원(협의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