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연합 프로젝트 팀 [EUNOIA]에서 단편영화 <여름빛 : 너를 기억하는 시>에 출연할 배우분을 모집합니다!!

CHOIHYEON 2023.05.24 01:38:18 제작: EUNOIA 작품 제목: <여름빛, 너를 기억하는 시> 감독: 최현 극중배역: 주연 ( 23세, 여자 ) 성실하게 외로워하는 문예창작과 4학년 대학생 촬영기간: 7월 1일 ~ 7월 14일 사이 3회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1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이상진, 조연출 전화번호: 010-8744-8508 이메일: filmproject713@gmail.com 모집 마감일: 2023-06-01

 

다양한 대학교(서울, 경기권) 영화전공, 작곡전공, 미술전공 영화를 사랑하는 1학년 친구들 15명이 모여 [EUNOIA] 팀으로 단편영화 프로젝트를 계획했습니다. 또한 팀명인 [EUNOIA]라는 이름은 '너의 아름답고 소중한 생각' 의미하는 신조어로,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시각으로 영화를 아름답게 만들고자 하는 열망을 담고 있습니다.

 

대표 이미지.jpeg.jpg

스크린샷 2023-05-23 오후 12.55.00.png.jpg

 

 

장르 : 모험, 드라마, 청춘영화

러닝타임 : 15 예상

제목 : <여름빛 : 너를 기억하는 >

 

로그라인  🎬

소설 작품을 완성하기 어려워하는 '우림', 오래전 사라진 '연수'로부터 갑작스런 편지를 받게 되고 그가 머물렀던 장소를 찾아가며 글의 시작점을 발견한다.

 

 

연출의도 🎬

작품은 주인공 소녀가 오래전 실종된 절친했던 소년이 머물렀던 장소를 찾아가며, 가까웠던 사람의 사라짐으로부터 받았던 아픔과 상실감을 극복하고 함께했던 시간을 연결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를 통해서  잊고 싶은 아련한 기억이 사람을 올매이고 놓아주지 않는 괴로운 순간으로 마음 깊은 자리잡게 되는 것이 아니라, 모든 시간이 성장의 갈래를 지나 딛고 일어나며 자신을 더욱 단단하게 만들어줄 있는 지양분이 것이라는 희망적 메시지를 표현하고자 했다.

 

 

시놉시스 🎬

문예창작과 우림(23, ) 졸업작품을 쓰려고 하지만 글이 써지지 않는다. 집으로 돌아오는 앞에는 오래된 편지 장이 떨어져 있다. 편지를 보낸 사람은 고등학교 2학년 가장 절친했던 친구인 연수다. 5 , 연수는 집안 사정으로 전학을 가는데 우림에게 어디로 떠나는지 말하지 않은 떠났다. 편지를 받고 혼란스러운 우림은 졸업작품 제출을 제쳐두고 연수와 함께 다녔던 고등학교를 방문하는데...

 

 

감독의 💬

여름의 , 그리고 여름에 내가 만난 그대를 기억합니다.
그런데, 언제부턴가 그대의 모습이 점점 흐려져 가는 같습니다.
멀어져 가는 그대의 모습을 다시금 기록해두고 싶어서 단편영화 <여름빛 : 너를 기억하는 > 제작을 기획했습니다.

이번 단편영화는 여름 속에서 함께 보낸 추억들과 추억이 만든 아픔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작품 속에는 여름의 빛과 함께한 고등학교 시절의 우리, 상실의 시간을 겪은 그때 그리고 함께한 추억들을 회상하면서 떠올려지는 얼굴들이 담겨 있습니다.

 

 

‼️‼️  배역소개  ‼️‼️

 

 주연 : 김우림 🙆‍♀️ (23, 여자) - 문예창작과 4학년. 억지로 과거를 잊고서 현재를 살아가는 인물.  써지지 않는 글에 괴로워함.  /과거 장면이 있어 고등학교 학생 연기도 같이 필요합니다.

 

‼️‼️  지원방법  ‼️‼️

메일 제출 : filmproject713@gmail.com (메일 다른 연락수단을 활용한 제출은 받지 않습니다.)

메일 제목 : 작품명_이름_나이_성별_희망배역   ) 여름빛, 너를 기억하는 _홍길동_23_/_우림 or 연수

첨부 내용배우 프로필 (경력사진 첨부), 연기 영상이 있으신 분들은 첨부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개별적으로 프로필 심사 결과에 대한 내용을 응답해드릴 없는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프로필 심사 오디션 일정은 합격자분들께만 개별연락 드리겠습니다.

 

1 합격 발표일 - 6 5

오디션 일정 - 6 7 (변동될 있음)

 

 

*  특정 기관 혹은 대학에서 지원을 받는 것이 아닌, 여러 대학의 친구들과 프로젝트 팀을 만들어 제작하는 만큼 이번 단편영화의목적은영화 프로덕션 과정에서 얻는 경험 파트별 역할  함께하는 예술의 이해'입니다물론 영화제 출품과 좋은 작품을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함께 열심히 노력한다는 점은 변함없을 입니다. 함께 참여하게 되셨을 저희가 부족하고 실수가 많이 있더라도 같이 어우러져 편의 좋은 영화 만들 있길 바랍니다!!

 

* 페이는 1회차에 10만원 생각하고 있습니다. 협의예정 프로덕션 식사제공. / 촬영 장소는 서울 입니다.

 

* 영화 포스터 스틸 제공 - 사진작가 김경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