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대학교 동아리 단편영화 <혁수의 꿈>와 함께할 20대 남성, 여성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혁수 2023.05.04 10:48:26 제작: 강원대학교 영상문화학과 학생 작품 제목: 혁수의 꿈 감독: 이은정 극중배역: 20대 중반 촬영기간: 6월 21일 ~26일 사이 2회차 출연료: 차후 개별협의 모집인원: 2명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최여원 전화번호: 이메일: 모집 마감일: 2023-05-10

 

안녕하세요 강원대학교 영상문화학과 'DOF' 영화 애니메이션 제작 동아리에서 <혁수의 꿈> 연출을 맡은 이은정입니다.
6월 말에 함께 촬영하게 될 단편영화 <혁수의 꿈>와 함께할 배우님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로그라인]
기면증을 앓고 있는 혁수는 자신의 처지를 부정하며 살다가 자신이 바라는 '나'의 모습을 한 꿈을 꾸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시놉시스]
혁수는 2년 전 언론고시 준비를 하다가 기면증이 심해져 기자라는 꿈을 그만두고 2년 동안 집 밖 한 발짝도 나가지 않았다.
혁수의 생일 당일, 첫사랑이자 2년 전 함께 언론고시를 준비했던 지연에게 연락이 온다. 직접 만나게 된 둘.
우연히 지연은 2년 전 혁수의 생일날 혁수에게 주었던 녹음기를 발견한다. 녹음기를 트는 지연. 그 녹음기 안에는 혁수의 꿈과 남들에게 들키고 싶지 않은 속마음이 담겨 있다.
지연은 듣지 말아야 할 이야기를 듣게 된다. 과연 혁수와 지연의 사이는 발전할 수 있을까? 또한 혁수는 꿈에서 벗어나 현실을 살아갈 수 있을까.

 

[주제/기획의도]
-때때로 우리는 살기 힘든 현실을 외면한다. 그러나 그것은 현실적인 답안이 아닌 우리 존재를 외면과 부정하는 것일 뿐. 어떠한 길도 내어주지 않는다.
-우리는 단 한 명의 사람으로 인생, 삶이 변화한다. 

 

[모집 배역 안내]
-혁수 역 (26세 / 남)
2년 전 언론고시를 준비하다 갑작스럽게 기면증 진단을 받았다. 어쩔 수 없이 기자라는 꿈을 포기하게 된다. 남에게 피해 줄까 무서워 2년 동안 사람을 만나지 않고, 폐인처럼 살고 있다.
(정돈되지 않은 머리와 옷, 진중한 분위기를 가진 이미지)

-지연 역 (26세 / 여)
혁수의 첫사랑이자 2년 전 함께 언론고시를 준비했던 친구다. 2년이 지나고 혁수의 생일로 혁수에게 연락하게 된다.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지고 있으면서 수수한 분위기,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가진 이미지)

 

[촬영 분량]
단편영화로 약 15분 분량입니다.

 

[촬영 일정] 
6월 21일~6월 26일 중 약 2일 소요
(촬영 장비 대여 문제로 촬영 일정이 추후 변경될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촬영 장소] 
강원대학교 춘천캠 주변에서 촬영 예정

 

[지원 방법]
프로필과 자유 연기연상을 이메일 hyuksoodream@gmail.com 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메일 제목: <혁수의 꿈> 배역 명/배우님 성함/전화번호/지원합니다. 
                 ex) <혁수의 꿈> 혁수역/홍길동/010-0000-0000/지원합니다.

오디션은 비대면으로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지원 마감 이후에 개인적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비대면 오디션은 5월 중에 진행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지원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