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영상인 네트워크 FFF프프프 제작 단편영화 <유언비어> 배우 모집]
안녕하세요,
프프프 4기 협업프로젝트 <유언비어> 팀에서 배우를 모집합니다.
여성 영상인 네트워크 프프프는 여러 분야에서 활약하는 여성 영상인들을 매년 모집하여 함께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특히 가장 큰 활동 중 하나인 '협업프로젝트(협업프)'를 통해 매년 눈에 띄는 영상 제작 성과를 보였습니다. 올해의 협업프 단편영화 프로젝트에서 좋은 인연이 될 배우 분을 모집합니다.
프프프 협업 프로젝트 이력
1기 : [Official MV] 드링킹소년소녀합창단 - 사적인 복수
2기: [Official MV] SLEEQ - 푸른 바다 위에서 칵테일 한 잔 줘
3기: [Official MV] Soppy - 우리는 달력을 샀다
연출의 필모그래피
영화 <낙서> (2018) 연출 : 서울국제여성영화제 초청상영
영화 <할리보다 좋은> (2022) 연출 : 서울국제프라이드영화제 단편경쟁부문
영화 <유언비어> 소개
장르: 드라마, 코미디
러닝타임: 10분 내외
등장인물: 주연 2명, 조연 1~3명
시놉시스: 동성결혼이 법제화된 미래 한국 사회,
성윤이 죽고 그의 유언장이 공개된다. “모든 유산은 나의 배우자인 이선례에게 넘긴다.” 성윤의 유일한 자식인 인영는 성윤과 거의 연락을 끊고 살아왔다. 성윤의 죽음 후 선례를 만나 성윤의 과거에 대해 듣게 된다.
*영화의 소재에 맞게, 인권 감수성 혹은 인권 지식이 있는 배우분들이라면 더 즐겁게 작업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모집 역할
이선례 (68) : 성윤의 배우자. 갤러리 대표. 성윤과 사랑했던 사이이지만 성윤이 집안 문제로 결혼을 하고 난 후 평생을 독신으로 살다가 성윤이 죽기 5년 전부터 다시 관계를 이어갔다. 성격이 대차고 야망이 있다.
인물설명 및 원하는 이미지:
여유롭고 카리스마 있음. 한 편으로는 엉뚱한 면도 있고, 따뜻한 느낌.
이미지 예시: 유튜버 밀라논나 (꼭 똑같은 이미지 아니어도 지원 가능합니다)
촬영일: 5월 20일(토)~21일(일) 중 1회차 혹은 1.5회차
페이: 20~30만원 회차에 따라 추후 협의
지원방법:
상단 담당자 이메일로 지원.
필수포함내용:
인적사항, 연기경력 및 영상링크, 지정대본으로 연기한 영상
이메일 제목 양식: [<유언비어> 선례 역할 지원] 홍길동(성함)
지정대본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주세요.
https://docs.google.com/document/d/1xTehiV3sIGM_1R3YMe4RJpPUaX-MdNSZXGn-UKlfe_M/edit?usp=sharing
(잠시 링크 오류가 있었습니다, 혼동드려 죄송합니다, 위의 링크는 다시 잘 들어가지실 겁니다!)
이미지에 맞는 분들에 한 해 개별연락 후, 오프라인 미팅을 통해 최종 캐스팅을 진행합니다.
공고 잘 읽어보신 후, 역할과 잘 맞다고 생각되시면 지원해주시길 바랍니다.
좋은 인연 만나길 기대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