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용인대학교 단편영화 <금연계획서>(가제) 연출을 맡은 김시은입니다.
즐겁게 작업하실 배우님 모집합니다!
작품명
<금연계획서>
장르
코미디, 드라마
러닝타임
10분 내외
기획의도
하루는 엄마와 전화를 하다 건강 잘 챙기라는 말을 했었다. 엄마는 됐으니까 네 건강이나 챙기라고 말했고, 이 점이 재미있다는 생각을 했다. 나는 내 건강 상태가 어떻든 개의치 않으면서 엄마의 안부를 묻는다. 엄마 또한 본인이 아픈 건 대수롭지 않게 여기면서도 나의 건강은 챙긴다. 사실 각자 자신의 건강을 챙기면 해결될 일임에도 우리가족은 늘 내 건강은 뒷전이고 상대의 건강을 챙긴다. 나부터 건강하자. 이 생각을 모든 스스로가 하기를 바란다.
로그라인
폐암이 다 나았으니 다시 담배를 펴도 된다고 주장하는 석환(45남). 아들 승현(17남)은 한사코 금연을 외치며 석환에게 잔소리한다. 아들의 소원이라는 탓에 다시 금연을 시도하지만, 이전에 호주에 갔던 친구에게 부탁한 담배 선물이 도착하면서 석환은 갈등한다. 그러던 어느 날, 석환은 승현에게서 담배 냄새를 맡는다.
모집 배역
석환 : 45세 남성
배역 설명
평범한 가정의 아버지. 아재 게그를 즐기는 전형적인 ‘아재’이다. 고등학생 때 잘 나가는 친구가 담배를 권했고 어쩔 수 없이 담배를 입에 물었다. 그 후로 몇 번의 금연 시도가 있었지만 금새 포기했다. 그러던 중 폐암 판정을 받고서 일시적으로 담배를 끊게 되었는데, 곧 다 나았다며 또 다시 담배를 핀다. 홀로 아들을 키우며 부성애가 넘치는 사람이기에 아들의 간청으로 다시 금연을 시도한다.
촬영 장소
서울 구로구 또는 용인(미정)
페이
회차 당 15 (식대, 교통비 포함)
많이 드리지 못하는 점 정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촬영 일정
5월 12, 13, 14일
지원 양식
메일 제목 : 영화제목_지원역할_성함
ex) 금연계획서_석환_아무개
양식은 꼭 지켜주세요.
위 기재된 메일로 프로필과 연기 영상 혹은 링크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좋은 인연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