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워크숍 단편작품 <식물 동아리 존폐 위기 대책 위원회> 조연배우를(여자1,남자1)를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단편 <식물 동아리 존폐 위기 대책 위원회> 조연출 황채경입니다.
아래 작품 관련 구체적인 사항들을 읽어보시고, 이메일로 지원 부탁드립니다.
ㅇ 영화 소개
- 제목 : 식물 동아리 존폐 위기 대책 위원회
- 연출 : 김세진(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 장르 : 코미디
- 러닝타임 : 15분 내외
- 촬영 일정 : 23년 5월 5-7일(3회차) 또는 5월 5-8일(4회차)
(추후 확정 3회차 확정)
- 촬영 장소 : 동국대학교 서울캠퍼스
ㅇ 오디션 배역
- 조연 여자배우 1인 : 희진(극중 나이 18세, 고등학생)
- 조연 남자배우 1인 : 동수(극중 나이 18세, 고등학생)
ㅇ 오디션 대상자
- 2003년 이전 출생자 지원 불가
ㅇ 오디션 일정 및 절차
- 3월 31일~4월2일 예정(개별 연락)
- 장소 : 동국대학교 서울캠퍼스
ㅇ 시놉시스
- 비인기 동아리, 식물 동아리는 학생을 해쳤다는 오해를 받고 유해동아리로 선정되어 철폐의 위기에 처한다. 그러나 회장 유빈과 부회장 송이를 제외한 동아리부원들은 쉽게 동아리를 포기한다. 유빈과 송이는 동아리 철폐를 막기 위해 학교운영위원회장님께 동아리의 유익함을 어필하는 편지를 쓴다. 과연 이들은 동아리를 구할 수 있을까?
ㅇ 기획 의도
주인공 송이는 위계적이고 세속적인 학교운영위원회장 엄마를 두었다. 정답이 정해진 세상에서 온실 속 화초처럼 자라온 송이는 진짜 자신이 좋아하는 걸 알고 나서도 자신이 알던 정답과 어긋나서 혼란스럽다. 그러나 친구 유빈은 자신을 정확히 알고, 친구 송이가 무엇을 원하는지도 잘 안다. 유빈은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지키고, 송이도 함께할 수 있도록 돕고 싶다.
영화를 통해서 송이처럼 재능이 없고, 함께하던 동료들이 떠나고, 위험하고 쓸모없다고 오해받고 아무도 그 가치를 몰라줘도, 소중하게 여기는 사람이 자신을 인정하지 않고 부정할 때도 좋아하는 마음 하나만 있다면, 그것을 잃지 말라는 것을 전하고 싶다.
ㅇ 캐릭터 소개
- 희진(여/18세) : 식물 동아리 부원 1. 동수의 여자친구로 교내에서 눈꼴사나운 커플로 유명하다. 평소에 아기자기하고 예쁜 걸 좋아해서 하굣길에 소품 가게에 들려 구경하는 게 소소한 낙이다. 꽃을 좋아해서 들어왔는데 동아리 활동이라고 하는 것이 쓰레기 훔치기, 더러운 흙 만지기, 벌레 잡기라 동아리 활동에 애정이 전혀 없다. 그러나 다른 반인 동수와 마음껏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변두리에 있는 식물 동아리방만큼은 좋아한다.
- 동수(남/18세) : 식물 동아리 부원 2. 희진의 남자친구로 시도때도없이 애정행각을 하는 탓에 눈꼴사나운 한 쌍으로 유명하다. 사랑꾼 흉내를 낸답시고 희진을 제외한 다른 여자애들한테는 투덜대고 못나게 말한다. 현재는 금연 2주차이나, 중학교 때부터 흡연을 해왔다. 학교 안에서 선생님들에게 들키지 않고 담배를 피울 수 있는 곳을 찾다가 식물 동아리방을 발견한다. 동수에게 식물 동아리방은 아무도 관심을 두지 않는 완벽한 은신처에 불과하다. 식물 기르기에는 전혀 관심이 없다.
ㅇ 페이
- 회차 당 10만원
ㅇ 지원 방법
- 프로필과 연기 영상을 첨부하고 아래 양식으로 통일해 elfprvhkd@gmail.com 으로 지원해주세요.
**연기 영상을 반드시 보내주세요.
A. 프로필이 있는 경우
- <이름/생년월일/유빈 역/전화번호>를 연기영상, 프로필과 함께 전송
B. 프로필이 없는 경우
- <이름/생년월일/유빈 역/전화번호/신장/경력/사진>등을 기입하고 연기영상 첨부 후 전송
ㅇ 기타 문의사항
조연출 황채경 | 010-9407-7588 | elfprvhkd@gmail.com
(휴대전화로 문의할 시, 문자 메시지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