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r Freeze>에 목소리로 참여하실 수 있는 6-12세 여자 아역 배우/성우를 모집합니다.
나레이션은 ‘영어’로 녹음될 예정입니다. 영어 실력이 조금 부족하더라도 영어 발음이 안정적인 아역 배우/성우를 찾고 있습니다.
부족한 발음/표현/읽기는 자세히 디렉팅을 할 예정입니다. 즐겁게 배워나가고 참여할 수 있는 분을 만나면 좋겠습니다.
해당 작품은 전시 기획전에 참여하는 작업으로 3월에 1달간 서울의 전시 공간에서 상영될 예정입니다.
[시놉시스]
따뜻한 시선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미래의 아이’는 ‘멈추지 못하는 세계’에서 낮과 밤, 과거와 현재가 있는 리듬의 시간을 배워나간다.
[녹음 목소리]
- 순수하고 앳된 어린 여자아이의 목소리 (자신의 목소리로 나레이션하면 됩니다)
- 영어 나레이션
[녹음 일정]
2/22 - zoom 사전 미팅 (1시간 이내)
23-28일 중 2회차 녹음 예정 (1회당 4-5시간 이내)
[녹음 장소] 서울 문래동 소재의 작업실
[녹음 분량] A4 2-3장
[페이] Zoom 사전 미팅 2만원
회차당 15만원 (교통비 포함) + 다과 제공
[지원 방법] 이메일 지원
지원 이메일 제목 : [나레이션]이름_나이_연락처
제출 내용 : 첨부된 샘플 스크립트가 있습니다. 스크립트를 읽고 음성 파일로 녹음해서 보내주세요.
(핸드폰 녹음 가능) + 추가로 보내주실 수 있는 ‘자유 연기 영상’이 있다면 보내주세요 (선택 사항)
*결과는 개별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을 전달하고 조율하기 위해 통화 요청을 드릴 수 있습니다.
*참여가 확정이 되면 zoom 미팅 이전에 영문 스크립트와 한글 번역본, 영어 가이드 녹음 파일을 같이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지원 마감]
2월 18일
[추가 안내]
*비대면 사전 미팅은 22일 보다 앞당겨질 수 있습니다.
*녹음 일정은 해당 기간 안에서 조율 가능합니다.
*참여 확정 후에는 전체 분량을 영어로 녹음한 가이드 음성 파일을 전달 드릴 예정입니다.
녹음 파일을 들으면서 사전에 연습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회차당 녹음 시간은 4-5시간 이내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역 배우/성우의 나이와 컨디션에 맞춰 작업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자 합니다. 녹음 중간에 쉬는 시간과 간식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즐겁게 작업하고자 합니다.
*함께 오신 부모님은 옆에서 책을 보거나 쉬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