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 <메트로놈> 함께 하실 남/여 주연 배우 분을 찾습니다

윤현 2023.01.16 15:05:16 제작: 윤현 작품 제목: 메트로놈 감독: 윤현 극중배역: 20대 후반 남성 / 20대 후반 여성 촬영기간: 2월 25일 - 2월 26일 2회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3명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윤현 전화번호: 010-5008-8513 이메일: dbsgus733@gmail.com 모집 마감일: 2023-01-20

안녕하세요, 

단편 <메트로놈> 을 함께 만들어 갈 주연 배우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개인 단편 영화라 많은 출연료를 드릴 수 없다는 점 미리 양해의 말씀 드립니다. 

 

새해 하루 전, 남자가 여자친구 혜성과 함께 눈을 뜬다. 그는 해의 마지막 날을 떠나보내기 위해 작은 파티를 보낸다.  왜인지 알 수 없지만 그는 마냥 새해를 즐겁게 맞이할 준비가 되지 않았다.  카운트다운과 함께 시계가 12시를 넘어가고 새로운 한 해가 시작된다. 그리고 그녀는 그에게 이별을 고한다. 상실을 받아들이지 못한 남자는 그녀를 잡기 위해 집을 나서지만 눈 앞에 서 있는 것은 그의 여자친구 이신이다. 혜성과의 순간이 과거인지, 미래인지 알 수 없는 남자는 혼란 속에 이신과 다시 해의 마지막 하루를 준비한다. 

 

 

남자

- 20대 후반 남성 

-  마른 체형, 작은 체형 (운동x , 척추가 보이셔야 합니다) 

- 상의 탈의가 가능하신 분 

-  남자는 이유없이 슬프고 억눌리는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혜성

- 20대 후반~ 30대 초반 여성 

- 마른 체형, 키가 크신 분 

- 숏팬츠, 나시티 착용에 무리가 없으신 분

* 남자의 다리에 다리를 올리는 부분이 한 컷 있습니다. 이에 부담이 없으신 분을 찾고 있습니다. 

- 혜성은 남자와 이별을 앞두고 마지막 하루를 보냅니다.

 

이신 

- 20대 후반 ~ 30대 초반 여성 

- 마른 체형, 키가 크신 분

- 숏팬츠, 나시티 착용에 무리가 없으신 분 

- 춤을 출 수 있으신 분. 

* 요르고스 란티모스 < 더 랍스터> 에서 '메이드'가 숲 속에서 이어폰을 끼고 추는 춤과 같이 현대무용이 가능하신 분을 찾습니다! 

- 이신은 활발한 성격으로 남자를 이끌어 갑니다. 

 

전 배우 모두 격양된 모습을 가지고 있지 않고 절제된 연기로 분위기를 이끌어 갈 예정입니다. 발화보다 비언어적 연기에 능하신 분을 찾습니다! 

 

 

일시 : 2023년 03월 04일 ~ 3월 05일 

장소 : 서울특별시 석계, 월곡

 

이메일로 연락 주시면 감사히 확인하고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화번호는 답을 드리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