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법 같은 영화를 꿈꾸는 연출 문수빈 및 <마법소녀 괜찮아> 팀입니다.
동국대학교 제작실기 단편 영화 <마법소녀 괜찮아>에 출연할 20대 여성 두 분을 모집합니다! 마법소녀라는 소재를 다루기 때문에 이를 즐기고, 설정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일 수 있는 배우님들을 환영합니다. 4회차 모두 서울 내에서 촬영이 진행될 예정이며, 콘티 작업에 따라 추가적인 촬영이 1회차 정도 더 이뤄질 수 있습니다.
[작품 설명]
장르 :
판타지, 드라마, 성장
“어느 날 갑자기 마법을 잃은 유명 마법소녀 ‘괜찮아’와 마법소녀의 꿈만 해바라기처럼 바라봐 온 삼수생 ‘해바라’가 괜찮아의 잃어버린 마법을 찾는 과정에서 오히려 놓치고 있었던 각각의 자신을 되찾아가는 이야기.”
시놉시스:
마음에 상처를 입은 사람들을 저마다의 마법으로 구원하는 마법소녀라는 직업이 동경 받는 시대. 마법소녀를 꿈꾸는 삼수생 주인공 ‘해바라’가 삼수에도 불구하고 마법소녀자격시험에서 불합격 통지서를 받은 그날, 바라의 집에 걸려있는 포스터 속 유명마법소녀 ‘마법소녀 괜찮아’가 엉망이 된 모습으로 바라 앞에 나타난다. 불시착한 UFO 마냥 바라의 집에 떨어진 마법소녀 괜찮아는 자신을 도와준 바라에게 마음을 열며 마법을 쓸 수 없게 된 자신의 사연을 털어놓고.. 바라는 그런 괜찮아에게 자신의 과거를 겹쳐보며 잃어버린 마법을 같이 찾아보자 선언한다. 그 과정에서 꼭 마법소녀가 아니어도 소중한 자신을 되찾아가는 ‘괜찮아’와 마법소녀라는 꿈에 얽매이느라 잃어버렸던 자신을 깨달아가는 ‘바라’. 이루지 못한 꿈으로 엇갈리는 때도, 길을 헤매는 흐린 날도 있지만 결국 서로를 통해 마법만큼 소중한 자신을 되찾아가는 두 사람의 이야기.
등장인물:
해바라 (주인공, 여 23) 마법소녀를 꿈꿔 마법소녀능력시험을 3번이나 도전한 삼수생. 하지만, 이번 시험에도 불합격해 마법소녀라는 꿈에 대해 앞으로 어떻게 할지 방황하고 있다. 마법소녀를 꿈꾸는 인물답게 자신도 막막한 상황에 처해있음에도 남을 도울 줄 아는 선한 성격. 매사에 유쾌하면서도 현실적인 인물이며, 삼수에 대해서는 해탈을 한 듯 보이지만 사실은 잠시 생각을 미뤘을 뿐 괴로워하고 있다. 마법소녀라는 꿈에 몇 년간 얽매여있는, 그 꿈만 바라보는 상태이기에 다른 꿈의 가능성이라든가 자기 스스로를 많이 잃은 상태이다. 괜찮아에게 과거의 자신을 겹쳐보며 잃어버린 마법 찾기를 도와주겠다고 선언하며, 괜찮아를 돕는 과정에서 잠시나마 못 이룬 꿈을 이룬 듯한 기분을 느낀다. 하지만, 점점 다가오는 현실과 자신이 마법소녀 지망생이었던 사실을 괜찮아에게 들킴으로써 엇갈리고 방황하게 된다. 꿈을 꾸며 느끼는 여러 복합적인 감정들을 겪어 나가는 생동적인 인물.
괜찮아 (마법소녀, 여 24) 마법소녀계에 라이징스타로 3년간 마법소녀 일에만 바쁘게 열중해온 유명 마법소녀. 마법소녀의 일은 즉 자신이었기에, 어느 날 갑자기 마법을 잃자 자신의 존재의미를 잃은 듯한 기분을 느낀다. 자신이 매일 외우던 본인만의 주문도 스스로 통하지 않을 정도로 막막한 시기에 있지만, 바라를 통해 기운을 내고 그 이상으로 잃어버렸던 마법소녀 이외의 자신을 되찾아간다. 처해있는 상황 탓인지 실제 성격은 초반부 바라의 설명에서 나왔던 모습만큼 밝지는 않고 기가 죽은 상태지만, 그럼에도 무시할 수 없는 특유의 밝고 희망적인 성질이 있다. “반드시 잘 될 거야” 라는 괜찮아의 주문을 외우는 마법소녀답게 바라에게 도움을 받던 위치에서 바라에게도 용기를 주고 이끄는 모습으로 서서히 회복한다. 완전히 무너지는 때도 있지만 사랑스럽고 강한 마음을 가진 인물.
[출연료]
해바라 : 40만원 (4회차 기준)
괜찮아 : 36만원 (4회차 기준)
[일정]
공고 마감 : 9월 12일 자정 (11일 23시 59분)
1차 합격 : 9월 14일
오디션 : 9월 17~18일, 동국대학교 학술,문화관 2층 (동대입구역 6번출구 쪽)
최종 합격 : 9월 23일
magicalfine22@gmail.com 로 프로필, 포트폴리오, 연기 영상을 보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메일 제목은 [지원역할/성함/나이/거주지] 로 부탁드립니다.
열심히 준비하고 있는 소중한 작품인 만큼 함께 즐겁게 작품을 만들어나갈 분들과 만나 뵙길 희망합니다. 영화에서 중요한 마법을 펼칠 배우님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