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예술종합학교 전문사 고급 WS작품 <보드>(가제)에서 10대 후반의 여성 배우, 40대 중반의 여성 배우를 모집합니다.
로그라인
남몰래 보드를 타러 다니는 이혼 가정의 여고생 현지의 집에 사촌 오빠 현택이 찾아오고 현지는 일탈을 들킨다.
인물 소개
현지(18)
부모님의 이혼이 진행중인 관계로 엄마 은영과 함께 둘이서 대치동에 살고 있고 이혼하려는 엄마에게 마음을 닫고 자신에게 잘 대해주었던 아빠와 몰래 연락을 하고 있다. 엄마 몰래 학원을 그만 두고 동네 공원에서 혼자 보드를 타는 일탈을 하고 있다.
은영(46)
남편의 외도를 눈치챘지만 딸 현지를 위해 몇 년간 참아오다가 현지가 고등학생이 되고 이혼을 하기로 마음먹는다. 하지만 현지에게 늘 죄책감을 지니고 있고 자신에게 못된 말을 하는 현지에게 제대로 말도 하지 못한다.
촬영은 8월 25일부터 9월 7일 사이 5회차에서 6회차 가량 진행될 예정이며 현재로서는 모두 서울 로케이션에서의 촬영이 계획중에 있습니다.
현지역에 지원하시는 분은 보드를 타는 장면이 다수 있어 가능하신 분이면 좋을 것 같고 경험이 없으시면 리딩 기간에 같이 연습해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지원양식
boardfilm1018@gmail.com로 메일제목에 지원하시는 배역을 명시해 주시고 포트폴리오와 연기영상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디션은 차주부터 한국종합예술학교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