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아뮤직> 페이크 다큐 1화 Pilot 배우 모집

sAMAs 2022.07.11 10:18:08 제작: 삼아사운드 작품 제목: 삼아뮤직 감독: 이경환 극중배역: 40세 중반 부장 남자 1명, 20대 후반 사원 남자 1명, 20대 후반 사원 여자 2명, 30대 중반 남자 2명 촬영기간: 7월 30일 출연료: 회차당 5만원~ 10만원 협의 모집인원: 6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김해찬 전화번호: 010-7720-0441 이메일: kyoungleex@gmail.com 모집 마감일: 2022-07-14

안녕하세요.

 

음향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삼아사운드 입니다.

 

회사 브랜드 파워 & 인지도 향상을 위한 삼아사운드 자체 제작 Fake Documentary

 

"삼아뮤직" 의 1화 Pilot을 찍을 예정입니다. 따라서 6명의 인원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삼아뮤직" 이라는 회사 안에서 벌어지는 일을 주제로 한 Black Comedy  시트콤 장르입니다.

 

다음은 필요한 인원입니다.

 

40대 중반의 부장님 역 (주연) = 트랜드에 민감하고, 관심받길 좋아한다. 사원을 사랑하는 마음이 가끔 변질되어 본인 위주의 일을 꾸민다.

 

20대 후반 남자 사원 역 (주연) = 적당한 장난을 좋아하지만, 책임감 있고, 현실적이다.

 

20대 후반 여자 사원 1 역 (주연) = 모든 사람들에게 사랑받고싶지만 순탄치 않다. 꿈이 있지만 현실에 안주하고 있다. 

 

20대 후반 여자 사원 2 역 (조연) = 조용하지만, 건드리면 폭발한다. 권위적인 면이 있지만 그만큼 철두철미하고 FM 적이다. 원칙주의자이며 옳고 그름이 분명하다.

 

30대 중반 대리 남자 1 역 (조연) = 본인이 똑똑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고, 가끔은 본인의 지식을 뽐내는 것을 좋아한다. 본인의 지식을 가끔 너무 맹신하며 자존심을 부리는 때도 있다.

 

30대 중반 대리 남자 2 역 (조연) = 본인이 좋아하는 일이 따로 있고 회사사람들이 딱히 신경쓰지 않는 사람. 많이 무시 당하는 캐릭터지만 할말은 눈치안보고 무조건 하는 성격

---------------------------------------------------------------------------------------------------

 

상부에 있는 메일로 배우 프로필 피피티 2장 그리고 연기 영상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메일 제목은 다음과 같이 표기 부탁드립니다.

 

제목: 삼아뮤직/역할/성함/성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