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 웹드라마 <인류분석보고서>에서 남주인공1명과 여주인공2명를 하실 배우님을 모십니다

탄천의수달 2022.06.28 17:53:23 제작: 영상1도 작품 제목: 인류분석보고서 감독: 김범석 극중배역: 20대 후반-30대 초반 남자 배우 1명 여자배우 2명 촬영기간: 7월 20일- 7월 31일 사이 5회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3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전화번호: 이메일: storm12304@naver.com 모집 마감일: 2022-07-01

안녕하세요! 제작사 영상1도입니다.

 

이번에 새로 할 오피스 웹드라마 <인류분석보고서>에 같이 할 배우님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시놉시스-

 

범석과 보성이 창업한 소규모 스타트업 게임회사에 같은 학교 후배 준우, 수정이 직원으로 일하고 있다.

현장실습생 지윤이 새로 오고 난 후 일련의 사건으로 범석은 인간에 대해 흥미를 가지기 시작한다.

그렇게 해서 써내려가는 인류분석 보고서..!

스타트업 게임회사의  좌충우돌 하루를 낱낱이 기록한다..!!

 

-역할-

 

보성(극중나이 20대후반-30대초반)

 

범석과 같이 창업을 시작했다. 항상 일하는 것에 계획이 없는 범석이 맘에 안들긴하나 가끔 자신도 예상하지 못한 아이디어나 해결책에 감탄한다. 놀때든 일할때든 철저한 계획파이고 같은 시간에 최고의 효율을 내기위해 항상 고민한다. 그리고 그러지 못하는 직원들을 보며 잔소리하길 좋아하지만, 꼰대나 잔소리꾼이 되고 싶지 않기에 항상 노력한다.

 

수정(극중나이 20대 중반-후반)

 

보성과 한 살차이 대학 후배. 자유로운 회사 분위기에 만족을 하고 있으나, 조용히 일만 하고 있을 땐 항상 좀이 쑤셔온다. 조용할 걸 못 참고 항상 먼저 뭔가 말을 건다. 자기 혼자 전에 있던 일을 상상하면서 혼자 웃을 때도 있다. 활발하거나 조용해지거나 극과극을 왔다갔다 한다. 어쩌면 자신은 직장인과는 안 맞는다고 생각한다.

 

지윤 (극중나이 20대 초-중반)

 

현장실습생. 친한 학교선배 수정의 소개로 이 회사에 현장실습을 지원하게 됐다. 아무도 모르는 낯선 회사보단 이 곳이 나을 것 같아서 왔지만, 항상 자신이 무언가 잘못을 하지는 않을지 걱정한다. 범석, 보성과는 처음 보는 사이라 아직은 어색한 상태. 그러나 회사에 잘 녹아들고 싶어하는 마음만은 누구보다 강하다.

 

촬영일자는 7월20일- 7월 31일 중 5회차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촬영지는 강남 인근 사무실이 될 것 같습니다.

5회차 촬영에  총 5화 분 (1화 당 10분) 제작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페이는 회차당 15만원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신생 채널이다 보니 많이 못드리는 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나름 세계관을 갖춘(?) 웹 콘텐츠 제작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공감과 재미를 이끌어낼 수 있는 작품 제작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