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종 전문사 고급프로덕션 작품 <신세기부부전>에서 20대후반-30대중반 사이 남녀 주연배우 한분씩 모십니다.
<신세기부부전>은 한국 고전인 ‘쥐 둔갑 설화’를 현대적 장르물로 재해석 한 미스터리 호러 영화로, 간략한 제작개요는 아래와 같습니다.
- 장르 : 미스터리, 호러, 블랙 코미디
- 러닝타임 : 15min
- 감독 : 김윤선 (<갇힌 남자>, <지구 최후의 계란> 등)
- 로그라인 :
남편과의 사이에서 아이가 생기지 않아 불안한 아내 앞에, 자신과 똑같은 여자가 나타난다.
그런데 자신보다 그 여자에게 더 끌리는 남편을 본 아내, 그 여자를 따라 잡으려 한다.
아래에는 모집 중인 배역 아내&아내2, 남편 역할입니다.
1) 아내와 아내2
-아내 (30대, 여)
평생을 한 집과 남편에 종속돼 살아, 남편을 모시고 사는 게 당연한 젊은 여자.
남편과 집에 대한 집착이 있으며, 임신이 되지 않는 게 자기 때문이라 생각한다.
-아내2 (30대, 여)
아내의 손톱을 먹고 아내와 똑같은 모습이 된, 붉은 입술의 둔갑 쥐.
순종적 아내를 원하는 남편의 마음을 꿰뚫고 있으며 그가 원하는 대로 행동해 남편을 유혹한다.
*지원 시, 특이사항
- 도플갱어 모티프의 영화이다보니 배우분께서 1인 2역을 소화하시게 될 것 같습니다.
이 부분에 부담이 없고 자신있는 배우분들 적극 모십니다.
- 나이대가 20대 후반~30대 사이 이시고, 한복과 붉은 립스틱이 잘 어울리시는 배우님.
그리고 대사가 거의 없는 영화이다보니, 표정 연기에 자신 있는 분들 적극 환영합니다.
-극 중 국악기 피리를 부는 씬이 있어,
혹시 국악기 중 목재 악기 연주 가능하신 배우님 있으시다면 지원시 기재 부탁드립니다.
-극중 아내2 배역이 남편을 유혹하는 씬이 있다보니 속옷이 노출될 정도의 씬이 있는 상태입니다.
자세한 노출 사항 논의는 오디션 진행 시 상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우선 민감하실 수 있는 포인트다 보니 미리 적어두었습니다:)
2) 남편
남편 (30대, 남)
가부장적 집안의 외동아들로, 눈치가 없는 마마보이.
엄격한 시어머니의 위세를 등에 업고 집 안에서 가장 노릇을 하며, 이를 당연하게 생각한다.
예쁘고 깔끔한 것을 좋아하며, 순종적 여자에 대한 판타지를 가지고 있다.
*지원 시, 특이사항
- 30대 남성 배우분을 모집합니다. 우유부단한 면이 있는 캐릭터로 설정되어있기에,
비슷한 캐릭터에 자신있는 분들의 적극 지원부탁드립니다!
- 극중 아내에게 유혹 당할 때 상반신 노출과 짧은 뒤태 노출이 있을 예정입니다.
민감하실 수 있는 부분이니 기재해두었으며, 자세한 노출 사항 논의는 오디션 진행 시
상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아내와 남편 배역 모두. 남녀 쌍둥이 배우분들의 지원, 적극 적극 환영입니다!!!!
지금까지 간략한 작품 및 배역 설명이었으며,
지원 희망하시는 배우분들은 sinsegibubu@gmail.com 로
사진을 포함한 프로필과 짧은 연기 영상을 보내 지원해주시면 됩니다.
본 작품이 졸업작품인만큼, 그 어느 현장보다도 좋은 스텝, 좋은 배우분들과
재밌고 즐거운 현장을 만들어 나가고 싶은 마음입니다! 재밌는 촬영 약속드리며,
그럼 좋은 인연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