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대학교 단편영화 <안갯길>에 출연하실 배우님들을 모집합니다.

장현서 2022.04.22 00:00:56 제작: 용인대학교 작품 제목: 안갯길 감독: 최훈 극중배역: 재훈(20대 후반), 저승사자(30대 중반), 선재(40대 후반) 촬영기간: 5월 5-8일 사이 1~2회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3명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조연출 장현서 전화번호: 이메일: filmjean@naver.com 모집 마감일: 2022-04-26

5월 첫째주에 촬영예정인 용인대학교 3학년 워크샵 단편영화 <안갯길>에 출연하실 배우님들을 모집합니다.  filmjean@naver.com 으로 프로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아래에 시놉시스와 캐릭터 소개 첨부하였습니다.

 

 

시놉시스 황천길에서 재훈은 어렸을 적에 돌아가신 아버지를 찾으러 다니지만, 서서히 기억을 잃어간다.

 

 

모집배역

 

재훈 (28세 남) : 어렸을 적 아버지의 갑작스러운 죽음 이후 가장이 되어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고생만 하다가 죽음을 맞이한다. 자신과 가족을 힘들게 만든 아버지에 대한 원망과 그리움이 공존을 하며 아버지를 찾으러 다닌다.

 

저승사자 (??세 남) : 30대 중반의 외관을 했으나, 실제나이와 정체를 알 수 없는 남성. 검은색 소복을 착용. 죽은 자들이 망각되어 떠돌지 않고 환생할 수 있도록 인도자의 역할을 한다.

 

선재 (48세 남) : 표현이 서툴며, 가부장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다. 살아 생전 항상 일을 우선시하며, 집에 항상 늦게 들어오고 주말에는 TV를 보거나 잠만 잤다. 일하던 중 갑작스런 사고로 죽음을 맞이했으며, 저승에서 어떠한 미련 때문에 환생하지 못하고 황천길을 떠돈다.

 

 

 

* 출연료 관련 안내

 

재훈 역, 저승사자 역 - 10~15만원 협의

(2회차 일출~일몰 사이 촬영 예정)

 

선재 역 - 5~10만원 협의

(1회차 한 씬 출연 예정으로 분량 상 개별적으로 페이가 책정되어 있으나, 추후 시나리오 수정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