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편 독립영화 <가제 : 권리 위에 잠자는 자는 보호받지 못한다> 남, 여 주연배우를 모집합니다.
[작품개요]
가제 : 권리 위에 잠자는 자는 보호받지 못한다
장르 : 드라마, 음악
감독 : 유영의
제작사 : 영화사 ㈜그란
[로그라인]
주인공의 시할아버지는 당신이 하시던 봉황버섯판매장을 장손인 주인공의 남편에게 물려주시겠다고 한다. 그런데 한 달 뒤 시할아버지는 석연치 않은 사고로 갑자기 돌아가시게 되고, 경황이 없는 가운데 주인공 남편의 이복삼촌이 봉황버섯판매장 땅을 가로채 버린다.
주인공은 소송으로 땅을 되찾아오려고 마음을 먹는다. 막상 소송은 시작을 했지만, 법률에 대해서 전혀 알지 못하고 경찰서고 법원이고 한 번도 가본 적이 없던 주인공은 막막하기만 하다....
[모집배역]
- 여자 주인공 도아(20대 후반)
- 남자 주인공 삼촌(40대 중반)
* 어느 정도 연기력이 있고 경험이 많은 배우 분들을 찾습니다.
* 출연료 : 협의
[오디션]
1차 합격자 분들께 개별 연락드리겠습니다.
[지원양식]
1. 프로필 파일
2. 자기소개 영상
3. 출연영상 / 자유연기영상
[접수방법]
보내실 곳 : granfilm2022@gmail.com
* 보내주시는 영상, 사진, 프로필 등등 모든 파일은 압축해서 하나의 파일로 보내주세요
* 이메일 제목과 파일 제목은 아래 형식에 맞춰 주세요.
배우이름_나이_성별_소속사(있는 경우)
(ex) 김○○_22_여자_○○○엔터
이○○_35_남자
유영의 감독님은 93편의 영화를 제작하여 세계 각국의 국제영화제에서 86회 수상하며 세계적으로 그 작품성을 인정받은 영화감독입니다.
저희 영화사와 유영의 감독님이 제작하였던 전작 (독립장편영화) 산상수훈은 모스크바 영화제를 시작으로 세계 유수의 영화제에서 감독상, 남우주연상 등 19관왕을 수상하였으며, 예일대, UCLA, 모스크바대 등에서 초청받아 시사회가 개최되는 등 전 세계적으로 이슈가 되어 2020년 2월 UN본부에서까지 상영되었습니다. 2017년 12월 국내에서 개봉하여 독립영화의 열악한 상영관 환경 속에서도 롱런하며 5만 6천명의 관객을 동원하였으며, 2019년 4월에는 미국에서 개봉되었습니다.
현재까지도 영화를 찾는 분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저희는 극장에 한 번 걸리고 마는 영화가 아니라, 셰익스피어의 작품처럼 사람들이 계속해서 영원히 찾는 작품을 만들고자 합니다. 함께하실 역량 있는 배우님을 모시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