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학교 비교과 프로젝트 / SF 웹 드라마 [스윙 바이]의 주연 배우를 모집합니다!

윤소월 2021.10.15 15:39:17 제작: 중앙대학교 국어국문학과 비교과 프로그램 작품 제목: 스윙 바이 감독: 임재현 극중배역: 20대 초반 여성 우주인 / 20대 초반 남성 우주인 / 30대~40대 남성 촬영기간: 11월 7/14/21/28일 4회차 출연료: 회차당 5만원 내외 협의 모집인원: 3명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감독 / 임재현 전화번호: 010-6575-2219 이메일: hemrt09@naver.com 모집 마감일: 2021-10-27

모집배역

유진 (10대 후반 ~ 20대 초반의 여성)

우주 해적. 평균에서 평균 이하 정도의 키. 질끈 묶은 짧은 꽁지머리. 일상복을 입어도 될 때는 가죽 자켓에 청바지, 지저분한 단화를 입고 있다. 화장도 하지 않고 외양에 신경을 쓰지 않는 편. 타인과 관계 맺는 것을 싫어하고 대화도 귀찮아하는 편. 거친 해적들과 생활해서 말이나 행동이 거친 편이지만 기본적으로 차분하고 겁이 많은 편에 가깝다. 강제로 자신이 원치 않던 해적 생활을 하게 되면서 해적질에 동조하지 않는 인물들이 위협 당하는 것을 보고 자라 타인에게 자신의 감정을 숨기는데 능한 캐릭터.

 

정우 (10대 후반 ~ 20대 초반의 남성)

우주선의 항해 요원으로 태어나고 교육받은 아이. 보통 정도의 키. 사복을 입을 수 있을 때는 항상 단정하고 학생 같은 패션을 추구한다. 구김 없는 셔츠에 니트 조끼가 그 예. 붙임성 좋지만 정석적인 것을 중요시한다. 내심 가장 바라는 것은 자신이 쓸모 있는 존재가 되는 것. 자신이 우주선에 타기 위해 태어났다는 사실을 알게 된 이후부터 우주선에 타지 못하는 상황을 불안하게 생각하고 있다.

 

아저씨 (20대 후반 ~ 40대 초반의 남성)

통통하고 건장한 체격. 붙임성 좋은 수더분한 성인 남성. 항상 화려하게 입고 있지만 보통 시대에 뒤떨어진 과거의 패션인데다가 지나치게 화려해서 도리어 우스꽝스럽다. 패션센스만큼이나 기분파에 왁자지껄한 밝고 유쾌한 인물. 하지만 정우의 고민 상담을 도맡을 정도로 책임감 있는, 정우에게는 아버지 같은 인물.

 

 

- 해당 웹드라마는 중앙대학교 국어국문학과 비교과 프로그램(인문 X 미래-인문융합콘텐츠)에서 진행되는 프로젝트입니다.

 

- 모든 콘텐츠는 유튜브에서 공개되며, 4화의 본편과 다양한 쇼츠가 올라갈 예정입니다.

 

- 대부분의 촬영은 그린스크린을 활용하여 진행될 예정입니다.

 

- 촬영은 114주 동안 한 주에 한 화씩 진행되며 한 화당 하루~이틀씩 최대 8일이 소요됩니다. 세부 일정은 배우분과 협의해 결정하겠습니다.

 

- 부족한 인력과 장비로 진행되는 촬영입니다. 완벽한 배우 분을 찾는 것이 아니라 함께 배워가며 노력해주실 배우 분도 괜찮습니다! 두 달간 저희 팀원들이 숙고해서 만든 세계관과 대본이기에 캐릭터를 이해하고 아껴줄 수 있는 분들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중요사항

1. 아래의 메일 주소로 연기 영상을 꼭 첨부해주세요. 연기 영상을 중심으로 프로필을 검토할 계획입니다.

(유튜브 링크 or 파일 / 핸드폰으로 찍은 연기 연습 영상, 출연 영상 등 모두 가능)

2. 배역과 세계관에 대한 보다 정확한 설명은 첨부 파일을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3. 이메일이나 문자로 합격 통보를 해드릴 예정입니다. 연락처를 꼭 남겨주세요

4. 문의 사항은 아래의 메일 주소를 통해 받고 있습니다. 메일을 활용하여 문의사항을 보내주세요

 

문의 및 오디션 연락 : hemrt0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