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놉시스
2009년 대구, 세 사람이 각자의 방법으로 소녀시대의 첫 단독 콘서트를 준비한다.
안녕하세요
동국대학교 영화영상학과 졸업영화 <키싱유>에 함께 해주실 주연배우님을 찾고 있습니다.
코미디 장르의 멀티플롯 영화이며, 대구(경상도)사투리와 코믹연기가 중요할 것 같습니다. 짧은 설명은 아래 캐릭터 소개를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준식(19세, 남)
⁃ 큰 덩치에 짧은 머리
⁃ 대구 사투리 사용
⁃ 댄스 가능하신 분(키싱유 안무를 따라 추는 씬이 있습니다)
⁃ 가족들에게는 내놓은 자식이나 다름없는 준식은 콘서트에 갈 생각에 들떠 가장 좋아하는 노래인 키싱유에 맞춰 춤을 춘다. 절정에 다다른 순간 현관에 서 있는 가족들과 눈이 마주치고, 밖으로 쫓겨난다. 방 안에 두고 온 티켓을 사수하기 위해 필사적인 노력이 이어진다.
2. 용삼(28세, 남)
⁃ 올빽머리에 개성있는 페이스
⁃ 대구 사투리 사용
⁃ 소개팅에서 만난 상대가 한국 가요계에 대해 비판하며 용삼의 신경을 살살 긁는다. 참고 참다가 폭발해버린 용삼은 자신의 케이팝 철학에 대한 분노의 연설을 시작한다.
3. 현철(45세, 남)
⁃ 마르고 작은 체구의 순한 인상
⁃ 품이 넉넉한 은갈치 양복을 입은 직장 내 호구이다. 직장 상사의 갑질로 갑자기 생긴 주말 출근의 대타를 구하기 위해 온갖 수를 쓴다.
12월 초(4,5,11,12일) 촬영예정이며, 각 배역 별로 1~2회차 일정으로 조정하여 촬영일정이 정리될 것 같습니다.
지원메일에 지원하시는 배역을 표기해주시고 참고할 만한 연기영상이 있다면 첨부부탁드립니다! 코미디 장르라면 더욱 좋습니다.
즐거운 촬영이 되도록 열심히 준비중입니다. 개성있는 많은 배우님들의 지원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