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방송예술대학교 졸업작품 <예수 lived in a motel room>에서 주연, 조연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microhabitat 2021.09.01 00:08:45 제작: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작품 제목: 예수 lived in a motel room 감독: 이지원 극중배역: 20~30대 여성, 20~30대 남성, 70대 남성 등 촬영기간: 10월 22일-24일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6명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조연출 홍석의 전화번호: 010-6444-0971 이메일: thissupp0rt@naver.com 모집 마감일: 2021-09-22

안녕하세요, <예수 lived in a motel room>의 감독 이지원 입니다. 

2018 년 한 줄의 문장에서 시작해 2021년 한 편의 영화로 만드는 프로젝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작품에 대한 설명을 하단에 첨부해드렸으니, 읽어보시고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로그라인

떠돌이 집시 배이비(25/여)는 새로 이사 오게 된 맨션 옆집의 자신을 ‘예수’라고 소개하는 이웃, 예수(33/남)와 만나 친구가 된다.

 

주제

단절된 시대 속에 살아가고 있는 ‘우리’는 결국 관계 속에서 서로 살아가고 있으며, 또 살아가야 한다.

 

기획의도

시간이 흘러갈수록 ‘우리’를 지칭하는 말들은 낯설어지고 있다.

개인 간의 유대와 연대가 특별한 어떤 것이 되는 2021년, 따뜻한 관계성에 관한 영화를 만들어보고 싶었다.

고립은 곧 인간의 외로움에서 출발한다고 생각하기에, 정착하지 못하는 떠돌이 ‘이비’를 화자로 하여

자의든 타의든 그 상황을 벗어난다면 새로운 세계를 만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싶다.

“서투르지만 친구가 되어가는 과정의 우리를 응원해.”

 

시놉시스

떠돌이 집시 배이비(25/여)는 새로 이사 오게 된 맨션 아파트의 옆집과 새벽마다 들려오는

소음 문제로 인해 갈등을 겪게 된다. 참다 못한 이비는 옆집을 찾아가게 되는데

그 곳에 자신을 ‘예수’라고 소개하는 예수(33/남)가 있다.

...

이비는 예수와 친구가 되어간다. 그 과정을 이비는 자신의 블로그에 기록해 두었는데

어느 날, 그 글을 보게 된 국가 요원들의 습격으로 예수는 잡혀갈 위기에 처하게 된다.

이비는 친구 예수를 지키기 위해 필사적으로 맞서 대응한다.

...

예수는 떠나가고, 이비가 남은 맨션아파트. 예수가 떠난 302 호에 새로운 입주자 ‘슬아’와 마주하게 된 이비.

‘왠지 우리도 좋은 친구가 될 수 있을 것만 같아.’

 

배역

- 배이비 (20대 중반의 여성_주연)

19 살에 독립을 시작해 6 년째 이곳저곳을 떠돌아 다니고 있는 인물.

몸도 마음도 어느 한 곳에 정착하지 못하다 새로 이사 오게 된 맨션의 옆집 예수를 만나 변화하게 된다.

레퍼런스 배우(이미지)로는 모델 ‘김민하’와 같은 매력적인 페이스와 허스키한 보이스, 큰 키를 생각했으며,

캐릭터는 이누도 잇신 감독의 <메종 드 히미코>에서 시바사키 코우가 연기한 '사오리'를 레퍼런스로 두었습니다.

인물이 홀로 있을 때의 고립감과 애처로움, 다른 사람과 함께 할 때에 생명력이 돋보였으면 좋겠습니다.

 

- 예수 (30대 초반의 남성_주연)

2000 여년이 넘는 시간동안 인간들을 위한 노동을 하다 ‘번아웃’이 와서

허름한 맨션아파트에 휴가차 내려온 진짜 예수, 자신이 예수인 것을 숨기려 하지만 좀처럼 숨겨지지 않는다.

옆 집에 사는 이비를 만나 응원과 위로를 받고 다시 자신이 있던 자리로 돌아가려 한다.

레퍼런스 배우(이미지)로는 일본 배우 ‘아베 히로시’와 같은 서구적인 외모와 큰 키, 마른 몸을 생각했으며

캐릭터는 구교환 감독의 <메기>에서 구교환이 연기한 '이성원'을 생각하였습니다.

인물이 가진 특유의 일상적 유머와 진지함이 공존하여 관객에게 감동을 줄 수 있게 된다면 좋겠습니다.

 

국가요원 A,B (20대 중후반의 남성_단역) – 2명

예수를 잡으러 오는 비밀 정부 소속의 요원으로,

영화의 중후반부 예수-이비와의 결투씬에 등장하는 인물들입니다.

레퍼런스 이미지로 의 블랙 수트 및 선글라스를 생각했습니다.

어느정도 액션이 가능하시고 큰 키를 가지고 계셨으면 좋겠습니다.

 

- 슬아 (여_20대 중반의 여성_단역)

영화의 후반부, 예수가 떠난 집의 새로운 입주자로 오며 이비의 친구가 될 인물입니다.

이비의 또래로 상냥한 미소를 가진 분이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이웃집 할아버지 (70대 남성_단역)

예수의 캐릭터성을 설명하는 시퀀스의 몽타주에 등장하는 이웃집 할아버지 역할입니다.

마른 체구이시면 더욱 좋을 거 같습니다.

 

기타

*촬영기간) 10월 22일-24일 ( 주연 : 3회차,  단역 : 1회차 )

*출연료) 주연 : 회차당 10만원~ 20만원  |  단역 : 1회차 5만원~10만원 (추후 협의 가능)

 

-----지원 안내----

1. 메일 제목은 '이비역 지원_김쇼코'과 같은 식으로 작성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메일 내용은 본인 '프로필'과 '연기영상 링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연기영상은 링크로 첨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thissupp0rt@naver.com 으로 메일 보내주시면 됩니다.

 

*문의사항 있으시면 thissupp0rt@naver.com 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