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익대학교 시각디자인과 전시 작품 <현실에서 벗어나라>(가제)에서 20대 후반 여성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whitelong9 2021.07.26 14:53:29 제작: 홍익대학교 작품 제목: <현실에서 벗어나라>(가제) 감독: 박재은 극중배역: 20대 후반 여성 (1인2역) 촬영기간: 8월 11일 출연료: 회차당 5만원~ 10만원 협의 모집인원: 1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연출 박재은 전화번호: 010-9270-2780 이메일: hongik820@gmail.com 모집 마감일: 2021-07-28

안녕하세요. 홍익대학교 시각디자인과 소모임 드로마픽 <현실에서 벗어나라>(가제)팀입니다.

홍익대학교를 포함한 3개의 대학교에서 진행하는 연합전시에 출품할 단편영화 <현실에서 벗어나라>(가제)에 출연할 여성 배우님 한 분을 구합니다.

 

[작품 정보]

단편영화 3~ 5분

장르 : 드라마, 블랙코미디

주제 : 이상을 좇기엔 현실의 틀에 갇혀버린 사람

 

[시놉시스]

일상적인 공간에서 일상적인 대화를 나누며 이상과 현실의 괴리감을 느끼는 인물 ‘현'이 등장한다.

현은 제 처지를 비관하며 자신의 꿈(이상)인 일확천금을 꿈꾸면서 1n년간 복권을 긁는 30대 박봉 월급쟁이이다.

여기서 그의 말을 들어주는 인물은 그의 고등학교 동창, 화가 ‘운'이다. 운이 어떤 말을 꺼내든지 돈으로 귀결되는 둘의 대화의 흐름은 어이없기도, 어색하고 불편하기만 하다.

 

[모집 배역] : 20대 후반 여성 1명 (1인 2역)

- 너무 어리게 보이지않고, 표정연기가 다양한 분을 찾고 있습니다 :)!

 

현, 27세 (중소기업 직장인,여)

- 일확천금을 노리며 1n년간 복권을 긁는 박봉 월급쟁이. 그의 머리엔 ‘돈' 밖에 들어있지 않다.

- 자본주의 사회에 찌들어버린 직장인. 무조건 돈으로 환산하려 한다. 딴 사람과 보내는 시간조차.

- 이게 다 돈이야, 이게 다 얼마야~ 등의 어휘 사용.

- 친구를 깔보는 경향, 운은 내 자존감을 높여주는 도구

 

운, 27세 (화가, 여)

- 어리숙한 외모, 뿔테안경, 소심해보이는 외모, 다소 촌스러운 옷

- 악의가 없는 말투, 미안하다는 말을 습관처럼 한다.

- 눈치가 없다는 말을 자주 듣는다. 그만큼 유순한 성격, 남에게 잘 휘둘리는 성격이다.

 

[촬영 일정]

촬영날짜 : 8월 11일(수) 1회 촬영, 4시간 예정

촬영장소 : 서울 내 (현재 서울 지역 로케이션으로 결정 중입니다.)

 

[페이 관련]

회차당 5만원~10만원 (추후 협의)

- 러닝타임이 짧은 학생 작품이라 페이를 충분히 챙겨드리지 못하는 점 죄송합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지원 안내]

지원 마감 : 7/28 (수) 23시 59분

메일 제목 : [현실에서 벗어나라_성함_나이]

메일 내용 : 프로필 사진, 연기 영상, 포트폴리오, 연락처 포함

hongik820@gmail.com으로 해당 메일을 보내주세요.

 

1차 서류 합격자에 한해 7/30(금) 13:00에 개별적으로 문자 드릴 예정입니다. 지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회신해드리지 못하는 점 죄송합니다.

8/1(일)에 2차 대면 오디션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코로나 상황에 따라 비대면으로 진행될 수도 있습니다.)

좋은 작품 같이 하면 좋겠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