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ttle Taste Pictures에서 단편 영화 '어둠이 내리면'의 여주인공을 찾습니다.
Bottle Taste Picture는 현재 커플 지옥이라는 제명하에 불행한 네 커플의 이야기를 호러 영화 장르라는 큰 틀에 담아 코미디, 싸이코 드라마, 판타지등 다른 서브 장르를 혼합한 네편의 단편을 연작으로 제작중에 있습니다.
지난해 두편의 단편을 완성했고 올해 추가로 두편의 단편을 제작할 계획입니다.
첫번째 단편인 '커플링'은 올해 브뤼셀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의 국제 단편 부분에서 공식 선정이 되어 상영이 되었고 두편째 단편인 '여친이방'도 여러 영화제에 출품되어 결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네편의 연작이 모두 완성이 되면 한 편으로 모아 장편 옴니버스로 극장 개봉 또는 OTT에 단편 시리즈로 배급할 계획입니다.
이번에 제작 준비중인 '어둠이 내리면'은 커플 지옥의 세번째 단편으로 병약한 뱀파이어 연인과 동거를 하며 그를 돌보는 여인의 이야기입니다.
호러와 멜로가 혼합된 장르 영화로 만들 계획입니다.
단편 영화이지만 영화와 드라마 현장에서 작업하시는 프로 스탭분들이 참여해주셔서 영화의 외적 완성도도 높으니 단편 영화는 아마추어들의 연습 작품이라는 편견을 접고 관심 가져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번에 모집중인 여주인공의 경우 현재 3회차 촬영을 계획하고 있고 출연료는 회차당 30만원 입니다.
실제 촬영외에도 2~3차례 정도의 피팅과 리허설을 겸한 대본 리딩이 있고 경우에 따라 1차례정도의 후시 녹음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커플링 예고편 :
https://www.youtube.com/watch?v=bhkIYDuGRR8
여친이방 예고편 :
https://www.youtube.com/watch?v=RD6dEN_vKU0
4월 29일까지 지원을 받고 5월초에 오디션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출연에 관심이 있으신 여배우님들의 지원 부탁드립니다.
지원하시는 배우님들은 아래의 양식으로 메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연락처
- 프로필
- 본인의 영상 파일 또는 링크 (파일로 보내주시는 분들은 200MB이하의 적은 용량의 파일로 보내주세요)
1차 서류 전형을 통과하신 배우님께는 별도로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편 영화에도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캐스팅 완료 되었습니다.
지원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일일이 답드리지 못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