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 공고
안녕하세요, 고려대학교 TV방송국 KTN에서 단편영화를 제작하고 있는 김소은, 정지윤입니다.
약 10~20분 러닝타임의 단편영화 < 미정(未定) >에 출연해주실 여자 배우 두 분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아래 설명 참고해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기획의도]
가정폭력 속에서 서로를 의지하며 살아온 엄마와 딸, 두 여자의 이야기를 통해 진정한 가족과 사랑의 의미에 대해 알아간다.
[로그라인]
아빠의 가정폭력 속에서 서로를 의지하며 살아온 엄마와 딸, 아빠가 세상을 떠난 뒤 두 여자에게 이제는 행복한 미래만 남아있을 줄 알았다. 그러나 엄마의 시한부 선고라는 시련이 닥쳐오고, 딸을 위해 사실을 숨기려는 엄마와 이를 알게된 딸. 이 두 여자에게는 어떤 미래가 기다리고 있을까?
[모집 배역]
▪ 유정, 22세 여자
어릴적부터 이어져온 아빠의 폭력으로 어둡고 까칠한 성격으로 바뀌었다. 주변 대인 관계에 무심하며 친구 하나 없는 딸에게 유일한
내 편은 엄마 뿐이었다. 하지만 그런 엄마마저 시한부 선고를 받자 무너지고 만다.
▪ 엄마, 40대 중반, 유정의 엄마
모성애가 굉장히 강한 인물로 어릴적부터 남편의 폭력에 노출되어 어렵게 생계를 꾸려나가고 있었다. 그러던 와중 시한부 선고를 받게되고 하나뿐인 딸이 걱정할까 이 사실을 딸에게 숨긴다
[오디션 일정 및 진행방식]
8/4 (일) 지원 마감 및 합격자 오디션 관련 메일 발송
8/6 (화) 2차 오디션
8/7 (수) 최종 합격자 메일 발송
8/11 (일) 대본 리딩
[페이]
▪ 유정 역
회차 당 10만원 (2회차 예정)
▪ 엄마 역
회차 당 5만원 (2회차 예정)
* 촬영 중 식사 제공 예정
[촬영 일정 및 장소]
일정 - 8월 13일 / 14일
장소 - 13일 (서울 성북구 안암동), 14일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
[지원 방법]
ktnsejy0908@gmail.com 이메일로 지원
첨부 내용
1) 개인 프로필
2) 자유 연기 영상
메일 제목 ‘(배역이름) 지원’ 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이메일로 부탁드립니다. 함께 좋은 영화를 만들어 갈 배우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