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학교 교육 TV 방송국 웹드라마 <월하식당>에 출연할 배우분을 찾습니다.

두부연 2024.05.16 13:27:36 제작: 고려대학교 KUTV 작품 제목: 월하식당 감독: KUTV 내 5명 극중배역: 40대 포근한 느낌의 여성, 20대 초반 남성 (농구 선수를 꿈 꿈) 촬영기간: 6월 2일 하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2명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김태현 전화번호: 010-6501-8005 이메일: junbangtvt4@gmail.com 모집 마감일: 2024-05-18

안녕하세요. 고려대학교 교육TV방송국 KUTV입니다. KUTV는 매학기, 정규방송을 제작합니다. 저희 정규방송 4조는 이번 학기에 웹드라마를 제작중에 있으며 웹드라마 속 등장인물을 연기할 20대 초반 남성 1명, 40대 여자 1명 배우를 모시고자 합니다. 제작된 영상은 추후 KUTV 유튜브에 업로드되며 고려대학교 학생회관에서 송출될 예정입니다.

 

<구체적인 드라마 소개>
식당의 이름은 '월하식당'. 뛰어넘을 월, 여름 하를 의미하는 월하는 뜨거운 여름에 우리에게 위로와 휴식을 주는 식당을 위해 붙인 이름입니다. 이를 위해 월하식당은 태양빛이 있는 낮에 운영을 합니다. 초등교사를 그만두고 식당을 운영하는 온춘서, 그리고 초등학생 때부터 농구선수를 꿈 꾼 이하균. 고등학교 진학 후, 하균은 춘서의 식당에 들렀고, 이후 하균이 부상으로 인해 농구를 그만두게 되며 그 찰나의 순간에 춘서의 식당이 그에게 위로를 건넨다.

드라마는 안희연 시인의 '열과'라는 시를 배경으로 시나리오를 창작했습니다. 위 시를 읽으면 드라마의 분위기를 파악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드라마의 레퍼런스는 영화 '리틀포레스트'이므로 이 또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등장인물 소개>
1. 이 하균 (17세-18세-21세, 남)
초등학교 시절부터 농구 선수를 꿈꿈

중학교 리그에서 MVP가 되고 자신이 농구를 잘 한다고 생각함.

고등학교 진학 후, 프로에 갈 수 없다는 것을 느꼈지만, 포기하지 않음. 그러다가 발목을 다치고 프로가 될 수 없는 상황이 됨.

그때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응원해준 체육 선생님께 찾아간다.

*혼자 농구를 하는 장면이 있습니다.


2. 온 춘서 (44세, 여)
여, 30대 후반에서 40대

초등학교 선생님으로 일하다가 자신의 적성에 맞지 않아서 가족이 운영하는 과수원 근처에 식당을 차리고 운영한다.

이름은 월하식당
:1화와 달리 밤이 아닌, 해가 떠있는 시간에만 운영을 한다.
: 넘을 월 (越), 여름 하 (夏)

 

<촬영 날짜>
6월 2일
* 날씨가 좋지 않으면 다른 날짜로 변경 가능
* 하루 촬영이기 때문에 이른 아침부터 촬영이 진행
* 식비 지원

 

<페이>
10만원 + @
*추가 촬영 필요 시 사전 협의 후 조정 가능

 

<지원 방법>
-메일로 지원 접수
*메일 제목은 '[희망 배역] 성함_성별_나이'로 부탁드립니다.
예) [온춘서] 김태현_여_43세
*메일 본문에 연락처를 꼭 적어주시길 바랍니다.
*프로필, 포트폴리오, 연기 영상 작성은 자유입니다.

*메일 주소: junbangtvt4@gmail.com

+ 모집 마감은 5월 18일 오전 11시 59분입니다.

 

<추후 오디션>
-구글미트를 통한 온라인 오디션을 진행합니다. (10분 내외 / 지정 대본 연기 평가)
-오디션 대상자는 5월 18일 22시까지 문자로 개별 연락 드리겠습니다.
-오디션 일정: 5월 19일 (19시부터 협의 하에 시간 확정)
-최종 합격자 대본 리딩: 5월 29일 (비대면으로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