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단편 드라마 <여명> 제작팀입니다.
남자 배우 8명 모집하고 싶습니다.프로필 보낼 때 어떤 배역에 출연하고 싶은지 표시 부탁드립니다.
남자1.30세, 한국의 톱스타.큰 회사의 연예인, 유명한 가죽의 외아들은 영향력이 비범합니다. 격투와 스파링에 잘하고 그는 약해 보이지만 파급력이 매우 큽니다. 길고 부드러운 머리에 깔끔하고 잘생긴 얼굴을 가지고 있습니다.때때로 심술궂지만 부하 직원에게는 친절합니다.대학 시절, 아버지의 훈육에 불만을 품고 흥을 찾아 게이 클럽에 갔다가 바의 웨이터인 남자2 와 첫눈에 사랑에 빠졌습니다.남자 1의 아버지는 감옥에 갈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두 사람 역시 다시 만나 애증의 정을 나누게 됩니다.
남자2: 32세. 대가족의 둘째 아들.하지만 양자라는 이유로 가족으로부터 따돌림을 당했습니다.그래서 혼자 외지로 뛰어가서 아르바이트도 하고 학교도 다닐 수 밖에 없었습니다.클럽에서 웨이터로 일하면서 남자1에게 열광했습니다.남자 1은 한 줄기 빛이 그의 삶에 들어옵니다.그도 점차 남자1을 받아들이고 사랑하게 되었습니다.하지만 남자2의 형의 계획으로 인해 남1의 가족을 망하게 되고 남1은 그에 대해 오해를 하게 됩니다.하지만 형에 대항하기 위해 남2는 남1이 있는 엔터테인먼트를 인수했습니다.두 사람은 다시 만났습니다.
남자3: 35세.남자2 의 형.예의바른 것 같지만 실제로는 악랄합니다.그리고 황음무도합니다.남2를 괴롭히며 남2와 남1의 감정을 이용해 남1의 가족을 무너뜨립니다.결혼은 했지만 위장에 불과합니다.
남자4: 29세. 남1의 대학 친구.한국 연예계에서 매우 위상이 있습니다.남자1조차도 그를 존경합니다.하지만 성격이 아주 좋고 남자1이 고난에 빠졌을 때 항상 남자1을 도와줍니다.한 여자를 아주 좋아합니다.
남자5: 23세.남자2의 사촌동생으로 회사에서 계약한 신인 연예인입니다.남자 1을 존경합니다.나이가 어린 편입니다.
남자6: 36세.회사의 스카우트. 남1을 발굴했습니다.그런데 남자 1의 성질 때문에 남자 1을 상대할 때 항상 조심스러워요.
남자7:28세.남1의 밀착 집사.새로운 것에 호기심이 많고 순진한 모습입니다.
남자8:29세.남2에게 남1을 보호하는 역할을 맡겼습니다.
!!!몇몇 주요 배역들은 분위기 있는 남자 배우들이 모집에 참여하길 원합니다.남자1과 남자2는 러브라인이 있는데, gay(게이)라는 설정을 받아들인 남자 배우를 모집에 참여시키고 싶습니다.
!!반드시 이 설정을 받아들일 수 있어야 합니다.
!!프로필 보낼 때 꼭 출연하고 싶은 캐릭터를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출연 비용은:남자 1,2 회차당 20만원
다른 역할은 분량따라 회차당 5-10만원,10-15만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