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세종대학교 ws2 현동민 연출 단편영화 <잔향(가제)>과 함께할 배우 두 분을 모집합니다. 많은 지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작품개요]
제목 : 잔향
러닝타임 : 10-15분
촬영 일정 : 11월 23일, 24일 (총 2회차)
촬영 장소 : 서울 사가정역 부근
[로그라인]
엄마의 심부름으로 할아버지 댁에 간 손자는 할머니의 제사를 처음 준비한다.
[기획의도]
잔향은 세대 간의 묵묵한 소통과 그 속에 담긴 감정의 흐름을 담아낸다. 손자의 시선으로 그려지는 제사 준비는 의식 그 자체보다 할아버지와의 어색하고 불편한 관계 속에서 이야기가 전개된다. 단순한 대화와 제사 절차 속에 숨겨진 감정의 긴장과 세심한 순간들을 보여주고자 한다.
말수가 적고 묵묵한 할아버지의 모습은 마치 벽처럼 느껴지지만, 그 안에는 말로 표현되지 않는 깊은 정이 있다. 손자는 이러한 무언의 소통 속에서 할아버지를 경험한다. 관객들이 할아버지의 과묵한 존재와 손자의 어색한 노력 사이에서 묵묵히 흘러가는 정서를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영화의 핵심이다.
[모집 배역]
할아버지(남, 75세) : 아내와 사별한 뒤 홀로 지내고 있다. 무뚝뚝하고 말수 없는 성미로 좀처럼 다가가기 어려운 인물이다. 무신경하게 살아왔지만 오늘만은 아내의 제사를 잘 치루고 싶다.
손자(남, 20세) : 세상에 재밌는 것들 투성이인데, 황금같은 주말에 엄마의 부탁으로 어쩔 수 없이 할아버지를 찾아간다. 늘 무뚝뚝한 할아버지를 어떻게 대해야 할 지 모르겠다.
[페이]
회차당 10~15만원(추후 논의 예정)
식비, 교통비(유류비) 별도 제공
[지원방법]
-이메일 지원 : janhyang24@gmail.com
-프로필 및 포트폴리오 (연기영상, 개인 프로필)
-메일 제목 : 잔향/배역/이름/나이/지역
*본 작품은 대면 오디션 없이 선발 진행됩니다.
지원 시,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연기 영상을 첨부해주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11월 19-20일 중 리딩/리허설 진행 예정입니다.
일정 가능하신 분들 지원 부탁드립니다.
* 문의사항이나 질문이 있으시다면 문자/메일을 통해 편하게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뛰어난 배우님들과 함께 좋은 작품 만들어나가고 싶습니다. 모쪼록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