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상제작과 과동아리 브라더후드 동기작 <버려진 죽음>의 배우님을 구합니다.
장르: 드라마
러닝타임: 10~15분
배역:
아이코(남여 무관, 7세~10세 작은 체구) - 사람의 감정을 느끼고 이해할 수 있는 아이 로봇. 따뜻한 사랑을 받아야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다. 할머니의 보살핌 속에서 따뜻함을 경험하고, ‘충전’되는 과정을 통해 할머니에게 기댈 수 있는 마음의 안식처를 얻게 된다.
할머니 - 외로움 속에서도 매일 자식들을 기다리는 쓸쓸한 노인. 생계를 위해 힘든 일을 감당하고 있지만 모르는 아이를 집에서 보살필 정도로 정이 많고 다정하다. 아이가 보여주는 감정적 반응에 따라 더욱 따뜻하게 대하며, 친자식처럼 마음을 기울인다.
기획의도: ‘버려진 존재들’이 서로에게 가족이 되어가는 과정을 통해 인간 관계의 따뜻함과 연민을 담았다.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은 두 존재가 서로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관계를 맺어가는 과정을 담담하게 보여주며, 가족의 진정한 의미가 혈연이 아니라 ‘마음의 연결’에 있음을 전하고자 한다.
촬영 일정 및 지역: 11/30-12/1 , 서울 인근 실내 촬영지 및 근처 골목길
출연료: 기재된 페이를 기준으로 추후 협의 예정 (교통비, 식비 제공)
양식:
제목- [버려진 죽음] 000역(성함) 지원합니다.
내용- 자기소개
첨부파일- 프로필(나이,키,최근 사진), 포트폴리오 선택
제출 메일: whguswl2005@naver.com 또는 문자 지원 가능합니다.
지원 마감 및 면접 일정:
지원 마감- 11/9
면접 일정- 11/13 (정확한 시간 및 날짜는 추후 협의 예정)
지원자가 많을 경우 모든 메일에 회신을 해 드리지 못한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