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학교 대학원 단편<안식처>75세 남 독거노인 역,주연배우 모집합니다

ASONG 2024.10.27 14:52:22 제작: 한양대학교 작품 제목: 안식처 감독: 송사평 극중배역: 75세 남 독거노인 촬영기간: 11월 15-16일,2회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1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송사평 전화번호: 이메일: aisensong@hanyang.ac.kr 모집 마감일: 2024-11-02

 

안녕하세요. 한양대학교 대학원 연극영화과 졸업 작품 <안식처>75세 남 독거노인 역,주연배우  모집합니다.
함께 좋은 작품을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목  >

안식처

 

<장르 >
드라마

<예상 러닝타임 >

15분

 

<로그라인>

일흔 살의 독거 노인은 자신의 묘지를 찾기 위해 여기저기 알아본 끝에 중개인의 추천
으로 묘지를 구매했지만, 나중에 그것이 가상 묘지임을 알게 되었다.


<기획의도>
이 영화를 통해 현대 사회에서 독거 노인이 겪는 고독과 무력함, 특히 고독사 현상의 사회적 문제를 탐구하고자 합니다.

가상 묘지는 디지털 시대에 인간의 생존과 죽음에 대한 관념이 점차 변하 고 있음을 반영하며, 죽음과 존재의 정의에 대한 새로운 성찰을 촉구합니다.

 

<주요 등장인물>

김광수  75세 남
김광수는 75세의 한국 독거노인으로, 내성적이며 생활은 궁핍하다. 적은 연금에 의지해 힘겹게 살아가며 평생을 정착하지 못한 채 떠돌았다. 그에게 유일한 동반자는 이미 세상을 떠난 작은 강아지였다. 그는 전통 풍수를 중요하게 여기며, 평온한 안식처를 찾길 바란다. 겉으로는 조용해 보이지만, 마음 깊은 곳에는 안정과 평안을 향한 간절한 소망이 담겨 있다.

<촬영일정>
11월 15-16일, 2회차

 

<페이>

회차당 10-20만원 협의


<유의사항>

현재 촬영 일정에 따라 하루는 서울 외곽의 야외 촬영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어 보온 대책을 최대한 마련하겠지만, 배우님께서도 추운 환경에 대한 심리적 준비를 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저희 제작팀은 대부분 한양대학교와 동국대학교의 중국 유학생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본은 한국을 배경으로 한 한국어 대사로 이루어져 있어, 창작 과정에서 의사소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음을 이해 부탁드립니다.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좋은 작품을 함께 만들어가길 바랍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메일로 프로필 보내주세요.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