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 영화과 워크샵 단편 <생일> 주조연 배우님 두 분 모집합니다!!

아리엘왕 2024.10.20 20:06:25 제작: 동국대학교 영화과 작품 제목: 생일 감독: 진연경 극중배역: 20-30대 마른 체형 남자, 40-50대 이모 촬영기간: 11월초 2-3회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2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진연경 전화번호: 010-6750-8653 이메일: arielwang2610@gmail.com 모집 마감일: 2024-10-31

안녕하십니까 동국대학교 영화전공 워크샵 단편영화 <생일> 에서 주인공과 집주인 이모역 배우님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영상 프로필을 링크로 첨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작품소개>

줄거리: 아경은 자신이 여자가 되기를 바라지만, 사회적 압력으로 인해 진실한 자신을 드러내지 못한다. 집 안에서만 잠시나마 갈증을 풀 수 있었다. 집주인과 가짜 심리치료사의 개입으로 삶이 나아지는 듯 보였지만 결국 자신이 끝내 이해받지도, 받아들여지지도 못할 것이라는 사실을 깨닫고 운명의 끝으로 향하게 되었다.

 

로그라인: 소외된 트랜스젠더가 집주인 이모와 가짜 심리 치료사에게 사기를 당해 구원이라고 착각했지만, 더 깊은 나락으로 빠지게 된다.

 

<배역 설명>

1. 주인공

이름: 아경

나이: 28

직업: 무직 (이전에는 파트타임 모델)

이미지: 20-30, 마른 체형, 약간 긴 헤어스타일

 

내성적이고 예민하며 모순으로 가득 사람이다. 외모는 청초하지만 눈빛에는 깊은 외로움과 막막함이 배어 있다. 자신을 여자로 생각하면서도 사회의 억압과 편견으로 인해 밖으로 자신을 드러내지 못한다. 아경은 집에서 혼자 있을 때에만 여성 정체성에 대한 갈망을 표현할 수 있지만 오해를 수밖에 없었다. 그는 늘 자신기 정체성을 찾으려고 몸부림쳤고, 이해와 사랑도 갈망했다. 집주인과 가짜 심리치료사의 개입으로 그의 삶은 혼란에 빠졌고 결국 생의 끝자락으로 치닫.

 

참고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15만원 협의

 

2. 집주인 이모역

나이: 50

이미지: 친절하고 말솜씨가 뛰어나다.

 

아경의 우울한 상태를 알아차린 가짜 심리 치료사와 짜고 아경을 조종하며 돈을 속여 받았다.

 

참고 출연료: 회차당 8만원 협의

 

<촬영지>

서울 시내

 

<지원 양식>

10/31 23:59분 까지 프로필 및 포트폴리오, 연기 영상(선택)을 위의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오디션이 있을  있으니 연락처, 오디션 가능한 날짜 꼭 첨부 부탁드립니다.

 

메일 제목은 "<생일>_배역_성함"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