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영상미디어센터 영화학교 6기] 단편영화 <오락가락도 락이다>의 주연 여성 배우를 모집합니다

검검룡 2024.08.06 14:26:26 제작: 대구영상미디어센터 작품 제목: 오락가락도 락이다 감독: 성광제 극중배역: 20대 후반 기타리스트 지망생 촬영기간: 9월 4-6일 사이 3회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1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성광제 전화번호: 이메일: 0rock7rock@gmail.com 모집 마감일: 2024-08-11

안녕하세요!

대구영상미디어센터 영화학교 6기의 졸업작품인

<오락가락도 락이다>의 주연 여성 배우를 모집합니다.

 

[작품 개요]

제목 : 오락가락도 락이다

장르 : 드라마, 코미디

러닝타임 : 20분

 

[촬영 일정 및 로케이션]

촬영 일정 : 2024년 9/4(수)-9/6(금) 3회차

로케이션 : 대구광역시 일대

 

[로그라인]

4년동안 준비한 임용고시를 포기하고 락밴드를 갓 시작한 소윤은 첫 공연을 앞두고 겁이 나 연습실에서 도망친다.

 

[기획의도]

사람은 누구나 선택을 하고 그에 따른 결과를 받아들이며 살아갑니다. 하지만, 결과에 따르는 책임이 두려워 선택 자체를 회피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저희는 이 영화를 통해 그런 사람을 무작정 비난하기보단 유쾌한 방식으로 이해해보고자 합니다.

 

[모집배역]

송소윤(27, 여)

대학 졸업 후 매년 교사 임용시험에 응시하며 취준생 단계에 머무르길 어언 4년, 드디어 아빠 준호의 허락을 받고 오래 전부터 하고 싶었던 음악을 시작할 수 있게 된다. 하지만 기쁨도 잠시, 한참 부족한 자신의 실력을 드러내는 것이 두려웠던 나머지 공연을 하루 앞두고 연습실에서 도망치고 만다. 설상가상으로 딸의 데뷔를 기대하는 아빠를 실망시키고 싶지 않은 마음에 ‘공연 준비 잘 되어가고 있다’며 거짓말을 하기에 이른다.

“나 진짜 왜 이러지? 모르겠다… 일단 하루만 버티자. 이렇게 된 김에 시험 준비나 다시 할까? 난 왜 이렇게 오락가락 할까?”

 

[요구사항]

* 기초적인 일렉 기타 연주가 가능하신 분

일렉 기타를 연습하거나 연주하는 장면이 2~3회 등장할 예정이며, 완곡을 요하지 않고, 몇 마디 이내의 연주를 요합니다. 기타(미니 앰프 등 장비 포함)는 촬영팀에서 제공합니다.

 

[안내사항]

* 대구영상미디어센터 영화학교 6기의 졸업영화 작품입니다.

* 거주지 상관 없이 배우님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 대구 지역 이외 거주중인 배우님은 촬영 기간에 발생하는 왕복 교통비와 숙식비 모두 출연료와 별도로 제공됩니다.

 

[지원 양식]

0rock7rock@gmail.com

위 기재된 이메일로 (1) 프로필 (2) 연기 영상 첨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연기 영상은 영상 파일, 출연 작품 링크 등 모두 가능)

메일 제목이나 글에 거주 지역도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 필수는 아니지만 대구경북 사투리가 가능하신 분은 메일에 추가로 기재 부탁드립니다.

 

[모집 기간]

8/11(일) 24:00까지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메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