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소개>
제목 : Dear my angel , ( 사랑하는 나의 천사여,)
장르 : 스릴러, 미스터리
로그라인 : 아이를 위한 것 이라 모성애로 합리화하며 살인을 저지르는 엄마와 그런 엄마를 방관하고 자신도 점차 똑같아지는 딸.
기획의도 : 아이를 위한 것이라 합리화하며 살인을 저지르며 자신의 살인욕구를 채우는 엄마를 통해 비뚤어진 모성애를 나타내고 싶었다. 또한 악은 악을 낳는 법 그러한 영향을 받으며 살아온 자식의 모습은 어떤 모습인지 작품에서 표현하고 싶었다.
시놉시스 : 어릴 적 아이들이 산타를 믿는 것처럼 주연이는 천사의 존재를 믿는다. 천사는 주연이가 원하는 것이 있으면 모든 이뤄주고 항상 주연이를 지켜준다. 어린 주연이는 자신도 천사가 되리라 다짐한다. 어느 날 주연이는 자신을 지켜주는 천사의 정체를 알아 차리지만 모른척한다. 그렇게 주연이는 천사의 보호를 받으며 성인이 된다. 성인이 된 주연이는 아이를 가지게 되지만 문제가 생긴다. 주연이는 자신의 아이를 지키기 위해 살인을 저지르게 된다. 그렇게 주연이도 자신을 지켜줬던 천사처럼 천사가 되어가고 점차 본인의 꿈을 이루게된다.
<촬영 일정 및 장소>
일정 : 2024년 8월 9일 ~ 8월 11일 사이 2-3회차
장소 : 서산, 덕산, 한서대학교 서산 캠퍼스 부근
페이 : 회차 당 10만원 / 교통비, 숙식 제공 ( 유류비 추후 협의)
(대학생 졸업작품으로 페이가 넉넉하지 못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모집배역>
성인 주연 (20대 후반)
어릴 적부터 자신을 괴롭히는 것들을 없애주고 지켜주는 천사가 있다 믿는다. 어느 순간 천사의 존재를 알아차리지만 자신을 지켜주는 든든한 존재에 모른척한다. 그리고 자신도 자신의 사람을 지켜주는 천사가 되고 싶다는 꿈을 꾸며 자란다. 성인이 된 주연에게 아이라는 선물이 찾아오지만 이내 배 속의 아이에게 위험이 생긴다 . 결국 주연이는 아이를 지키기 위해 살인을 저지르고 자신도 천사가 되어가고 있다고 생각한다.
!!!!!!!! 성인주역 배역은 직장상사(3-40대) 와 키스신이 있을 수 있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확정 X / 추후 협의)
신애 (3-40대)
주연이의 엄마로 사람들에게 모두 친절하고 선한 느낌이다. 동네 사람들도 모두 신애를 천사라 부르며 착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신애는 모성애라는 것을 앞세워 주연이에게 피해를 끼친 요소들을 모두 없애고 살인도 저지른다.
<지원양식>
프로필 사진, 포트폴리오 및 자기소개 영상
메일, 파일 제목 : dear my angel, 지원 배역/ 이름/ 나이
ex) dear my angel, _ 성인 주연 _ 홍길동 _ 26살
이메일 : yejin13524@naver.com
1차 합격 - 지정 씬 연기 영상 - 최종합격 - 대본 리딩 및 미팅 으로 이뤄집니다.
<모집 일정>
2024년 7월 2일 ~ 7월 6일
7월 10일 안으로 개별 연락 드릴 예정이며 지원해주신 모든 분께 합격 여부를 따로 연락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재밌고 좋은 현장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