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졸업영화 <죽은 마음(가제)>에서 30대, 10대 여배우님을 모집합니다.

찹쌀수제김부각 2024.07.01 20:32:54 제작: 국민대학교 작품 제목: 죽은 마음(가제) 감독: 정윤지 극중배역: 미정 (30세 여성), 다연(17세 여성) 촬영기간: 8월 넷째주 2회차, 다섯째주 2회차 총 4회차 예정 (변동 가능)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2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김시연 전화번호: 010-9100-1340 이메일: movie.heart00@gmail.com 모집 마감일: 2024-07-06

안녕하세요. 국민대학교 영화전공 졸업영화 <죽은 마음(가제)>에서 30세, 17세 여자 배우님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7월 6일까지 지원받습니다. 많은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

 

 

[로그라인]
극단 연극 연습 중 수치를 경험한 ‘미정’은 자신이 연기하지 못한 감정을 찾기 위해 노력한다.

그러나 알 수 없는 감정에 무력감을 느끼며 집에서 잠수를 타게 된다. 그때 옆집 문제아 학생 ‘다연’이 시끄럽게한다.

미정은 조용한 집에서 쉬고자 다연을 찾아가는데, 결국 엄마를 찾으러 다니는 다연을 돕게 된다.

미정은 다연과 동행하는 과정 속 어른의 역할을 하며 성장하게 된다. 

 

[기획의도]
: 꿈을 향해 달려갈 때 여러 형태의 수치와 분노를 경험한 모든 ‘초짜’들에게 위로를 바치며.
: 실패에 무력감을 느끼는 사람이 어떻게 다시 활기를 되찾을 수 있는지.
  그리고 사람과 함께 살아감은 얼마나 큰 힘이 되는지에 대해 말하고 싶었다. 

 

[캐릭터]
- 미정(30세, 여) : 드디어 연극 주연 역할을 하게 된 미정.

그러나 미정은 잘하려고 노력할수록 이상해지는 자신을 발견한다. 이에 대해 수치심과 죄책감이 들어 잠수를 탄다.

미정은 조용한 집에서 쉬고자 측간소음의 주범인 다연의 소원을 풀어주고자 그녀의 모험에 함께한다. 그 과정에서 미정은 깨달음을 얻는다.  
- 다연(17세, 여) : 아빠와 단둘이 사는 다연. 이혼한 엄마를 만나기 위해 모험을 한다. 엄마의 위치를 알아갈수록 ‘문제아’ 취급을 받는다. 그리고 엄마가 모텔에 드나든다는 이야기를 듣고 어른인 미정의 도움을 받아 모텔에 들어 간다. 

 

 

[촬영 일정 및 로케이션]

촬영 일정 : 8월 넷째주 2회차, 다섯째주 2회차 총 4회차 예정 (변동 가능)

로케이션 : 서울 및 수도권

 

[페이]

회차 당 10-20만원 협의

 

[오디션]

1차 - 프로필, 연기영상

2차 - 대면 오디션 (장소,시간 추후 개별 공지)

 

[지원 방법]

메일 접수 - movie.heart00@gmail.com

이메일 제목 - [죽은 마음/지원배역/성함/연락처]

첨부파일 - 프로필, 연기영상, 개인 sns(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