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명필름영화학교 영화 <박화영> 연출 이환 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만나 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먼저 <박화영> 이라는 이야기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해 드립니다.
저희 팀이, 다 같이 모여 보내 주신 소중한 프로필을 모두 꼼꼼히 면밀하게 검토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프로필 넘어 배우님들에 대한 많은 생각을 할 수 있었던 좋은 시간이었다고 감히 생각합니다.
거듭 감사의 말씀을 전해 드립니다.
몇 장의 사진과 간단한 이력으로 배우님들에 대한 생각을 다 할 수 없는 상황이란 걸 너무나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현실 여건상 정말 죄송하게도 제가 처음 시나리오 작업을 하며 구상하고 상상속으로 그렸던 느낌과 이미지를
고려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정해진 일정한 시간 안에서 배우님들과에 미팅을 진행해야만 하는 주어진 상황이라 감히 저희 기준으로 미팅 대상자
배우님들을 선정 할 수 밖에 없었기에 죄송한 마음을 전해 드립니다.
절대 배우님들에 능력에 대한 기준이 아니라 이번 이야기에 캐릭터, 이미지에 대한 해석에서 판단이 이뤄 진 것이니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또한 귀중한 프로필을 보내 주신 배우님들께 한분한분 회신 드리지 못 하고 다소 부족하지만 이렇게나마
글을 올려서라도 감사와 죄송한 마음을 전해 드리게 되어 메우 죄송한 마음과 감사의 마음을 동시에 전해드립니다.
보내주신 프로필 다시 한 번 깊은 감사드리구요.
또한 배우님들에 앞 길에 더욱 환한 길이 수 놓여 지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감사한 마음 또한 다시 한 번 전해 드립니다.
영화 <박화영>에 많은 관심을 보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진심으로 좋은 연기자의 모습으로 각자의 위치에서 또 뵐 수 있기를 응원드립니다, 늘 건승하세요.
저희도 좋은 영화, 좋은 이야기 <박화영>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박화영> 연출 이환 및 제작팀 일동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