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집분야
<인어왕자 이야기>
떠오르는 신인 웹툰 작가인 강지원. 그의 순수했던 아름다운 청년시절의 이야기를 말한다.
*모집인원 :
강지원 28세(남) : 웹툰 만화가.
정지민 16세, 정민지 24세 (여) : 사정에 의해 어린시절 남장을 해야만 했던 강지원의 애제자.
박현주 18세, 유선영 27세 (여) : 가식없는 유명 여배우.
다중남 : 공주형 28세(남) - 방송국 프로듀서
지민아버지 - 검사출신의 변호사
강쥐원(수컷 강아지) - 누렁이
헤롤드 로바트 - 정민지의 프랑스 에이전시 매니저
1인 4역.
--본문중--
강지원 : 내 이름은 강지원. 스물여덟의 건장한 청년이자 어느 정도 이름이 알려진 웹툰 작가다. 학창시절 내 꿈은 화가였다.
스무살이 되던해. 한번 완치되었던 만성 공수성 백혈병이 재발해 모든 것을 포기하려 했지만 이름 모를 소녀의 골수 이식
을 통해 기적적으로 완치되었다. 성격이 조금은 특별했던 16살의 귀여운 제자도 있었다. 이때의 난 적어도 몇 년 동안은
그 녀석과 함께 꿈을 위해 노력하면서 행복했었다. 6년전, 프랑스에서 날아온 그 마지막 편지가 나에게 전해지기 전까지는
말이다.
<굿나잇 파파!>
아버지(남) : 자신의 과오로 인해 죽은 아내를 잊기 위해 전국을 떠돌며 과일을 팔러다녔다. 아줌마들 사이에선 만담꾼으로 통했다.
아들(남) : 어린시절 아버지에 대한 많은 실망을 느끼며 성장했다. 얼마전 아내에게 이혼을 당했다. 성공만이 살길이다! 가 신조다.
미령의여인(여) : 미혼모로 항상 밝고 명랑하다. 누구에게나 사랑을 받는 귀여움의 아이콘.
면접관(남) : 어린시절 주인공에게 잊을 수 없는 기억을 심어준 집안의 사람이다. 그로 인해 이야기가 진행되며 가족에 대해 돌이킬 수
있게 된다.
오디션 장소 : 수원 시민 소극장.
지원방법 : asdf4510@naver.com (이메일 지원) -
프로필 1부
(희망분야, 성별, 나이, 연락처(휴대폰, e-mail.), 경력사항, 학력, 사진(전신, 상반신) 필수)
선발방법 :
1차 : 서류전형
2차 : 면접 및 실기 (추후 개별통보)
지원자격 : 나이 제한 없음. 배우지망생 가능.
문의 : 010 6607 4510
수원지역에 새롭게 여는 극단입니다. 단원이 되시면 정기적으로 공연에 참여하시게 됩니다.
수원시민, 수원 인근 거주자.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