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장편영화 “시네마 테러리스트” 조연급 여배우 모집합니다.

장Cine 2023.05.14 18:53:27 제작: 장Cine 작품 제목: 시네마 테러리스트 감독: 기모태 극중배역: 여성2명 - 제인, 요화 촬영기간: 6월 6일~14일 사이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2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장현준 전화번호: 이메일: jangcine21@gmail.com 모집 마감일: 2023-05-15

**부산에서 제작 되는 저예산 장편독립영화입니다. 

지원전에 밑에 추가설명 부분 확인 부탁드립니다.

 

제목 : 시네마 테러리스트

 

[런타임]

100분

 

[로그라인]

외진 마을. 명성 높은 예술영화감독 상덕이 자신의 딸(홍이)과의 일상을 영화로 만들고 있다. 그리고 뜬금없이 방문한 그의 동생 종덕. 다짜고짜 홍이가 자신의 딸이라며 데리고 가겠다 는데.

이어 종덕은 다큐까지 찍겠다며 카메라를 설치하고, 종덕을 찾아 온 그의 손님들은 전부 전 과자 출신이다. 무슨 수작인지 궁금할 법도 하지만 상덕은 관심조차 두지 않고 종덕의 친구 들은 점점 격해질 수 밖에 없는 상황을 마주한다

 

[촬영 일정]

6월 3일 ~ 16일, 경북 봉화군 내 촬영

**5월 24일 ~28일 부산내 연습실에서 연습 진행

 

 

[배역별 회차]

제인 - 7~8회차 예정

요화 - 6~7회차 예정

 

[모집배역 및 인물 소개]

-제인 : 20대 중반 / 중견기업의 딸이지만 한없이 자유로움을 갈망한다. 무질서를 대표하는 캐릭터, 세상 두려울 것이 없다. 그저 지금 이 순간을 즐겁게 보내는 것이 삶의 목적이다. 겉으로 드러나지 않지만 가슴 속 깊이 예술적 기질을 품고 있다. 차림새가 언제나 화려하며 표현이 과장되고 텐션이 높다. 매사에 장난스러운 태도, 돌발행동을 즐긴다.

 

-요화 : 20대 중반 / 과거 지독한 학폭 피해자였던 경험이 있다. 하지만 지금은 외모도 성격도 180도 변해 있다. 미소 한방으로도 뭇 이성들의 혼을 쏙 빼놓을 만큼 요망한 매력을 지닌 그녀의 목표는 C클래스에서 E클래스로, 다음은 S클래스로 갈아타는 것이다. 레깅스 차림을 즐기며 자기관리가 철저한 그녀는 호시탐탐 신분상승의 기회를 노린다.

 

 

[지원양식]

-첨부파일 : ppt프로필, 연기영상(링크가능) 

-파일명 : 지원배역_성함_나이_거주지역

-마감 : 5월 15일(월요일) 23:59까지 부탁드립니다.

 

[추가설명]

***촬영 전 약 5회 내외의 연습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장소는 부산 내 연습공간입니다.

***촬영방식의 특성상 연습 일정이 꼭 필요한 관계로 부산 거주 또는 일정에 지장이 없으신 분들의 지원 부탁드립니다.

 

보내주시는 소중한 프로필 꼼꼼히 검토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컨택 이후 배우님들께서 시나리오 등 검토해보시고 충분한 상호 협의 후에 최종 결정 해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