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편 독립영화 <가제 : 권리 위에 잠자는 자는 법에 보호받지 못한다> 스님 역 여자배우를 모집합니다.
[작품개요]
가제 : 권리 위에 잠자는 자는 법에 보호받지 못한다
장르 : 드라마, 음악
감독 : 유영의
제작사 : 영화사 ㈜그란
[로그라인]
주인공의 시할아버지는 당신이 하시던 봉황버섯판매장을 장손인 주인공의 남편에게 물려주시겠다고 한다. 그런데 한 달 뒤 시할아버지는 석연치 않은 사고로 갑자기 돌아가시게 되고, 경황이 없는 가운데 주인공 남편의 이복삼촌이 봉황버섯판매장 땅을 가로채 버린다.
주인공은 소송으로 땅을 되찾아오려고 마음을 먹는다. 막상 소송은 시작을 했지만, 법률에 대해서 전혀 알지 못하고 경찰서고 법원이고 한 번도 가본 적이 없던 주인공은 막막하기만한 상황에서 스님께서 가르쳐 주시는 지혜로 길을 찾아나가게 되는데....
[모집배역]
- 스님 역 : 여자 30세 이하(동안일 경우 30세 이상도 가능)
* 출연료 : 협의
* 이 배역은 부처님과 예수님 같은 인간의 스승 역할입니다.
지혜롭고 힘있고 마음이 넓으며, 극중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아름다운 장소에서 주인공에게 가르침을 주는 배역입니다.
(맑고 순수하고 힘이 있는 이미지, 눈이 맑음)
[오디션]
1차 합격자 분들께 개별 연락드리겠습니다.
[지원양식]
1. 프로필 파일
2. 자기소개 영상
3. 출연영상 / 자유연기영상(밝고 따뜻한 연기를 보여주세요)
4. 컨셉사진과 영상
- 정면 : 스님 역할에 맞게 앞머리가 흘러내리지 않도록 다 올려서 이마가 보이게
- 측면 : 뒷머리를 붙이고 뒤통수가 보이게
[접수방법]
보내실 곳 : granfilm2022@gmail.com
* 보내주시는 영상, 사진, 프로필 등등 모든 파일은 압축해서 하나의 파일로 보내주세요
* 이메일 제목과 파일 제목은 아래 형식에 맞춰 주세요.
배우이름_나이_성별_소속사(있는 경우)
(ex) 김○○_22_여자_○○○엔터
==========================================================
유영의 감독님은 93편의 영화를 제작하여 세계 각국의 국제영화제에서 감독상 등 86회 수상하며 세계적으로 그 작품성을 인정받은 영화감독입니다.
저희 영화사와 유영의 감독님이 제작하였던 전작 (독립장편영화) 산상수훈은 모스크바 영화제를 시작으로 세계 유수의 영화제에서 감독상, 남우주연상 등 19관왕을 수상하였습니다.
CNN과 BBC에서 작품을 집중조명하고, 예일대, UCLA, 모스크바대, 조지아대, 에모리대, 살레시안 교황청 대학교, 뉴욕 유니언신학대학교 등에서 초청받아 시사회가 개최되는 등 전 세계적으로 이슈가 되어 2020년 2월 3일 UN본부에서까지 상영되었습니다.
UN본부에서 열린 상영회에는 감독과 주연배우가 초청받아 영화를 관람한 세계 각국의 외교관들과 UN관계자, NGO임원들에게 강연하고 토론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습니다.
2017년 12월 국내에서 개봉하여 독립영화의 열악한 상영관 환경 속에서도 롱런하며 5만 6천명의 관객을 동원하였으며, 2019년 4월에는 미국에서 개봉되었습니다.
현재까지도 영화를 찾는 분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2020년 당시 영화 산상수훈 UN본부 상영회의 반응은 대단히 뜨거웠습니다. 그래서 상영회에 참석하였던 세계 각국의 외교관, UN관계자, NGO임원들은 유영의 감독님의 다음 영화가 완성되면 꼭 다시 UN본부에서 상영해 주기를 요청해 왔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영화 산상수훈을 초청하였던 세계 각국의 국제영화제, 명문대학에서도 역시 유영의 감독님의 차기작품에 대한 요청이 있었습니다. <가제 : 권리 위에 잠자는 자는 법에 보호받지 못한다>는, 영화가 완성되면 뉴욕의 UN본부 시사회 등 세계 투어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저희는 극장에 한 번 걸리고 마는 영화가 아니라, 셰익스피어의 작품처럼 사람들이 계속해서 영원히 찾는 작품을 만들고자 합니다. 함께하실 역량 있는 배우님을 모시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