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OTT 플랫폼 <어덜트토이(가제)> 여자주인공 모집합니다

숏폼제작 2024.11.09 17:58:59 제작: 진행 시 공개 작품 제목: 어덜트토이 감독: 강한나 극중배역: 20대 예쁜 여자 주인공 촬영기간: 11/17,11/20,11/22 출연료: 회차당 30만원~ 40만원 협의 모집인원: 1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강한나 전화번호: 이메일: ayouuuun3234@naver.com 모집 마감일: 2024-11-10

 

안녕하세요.

12월 초에 공개/업로드 될 신규 숏폼OTT플랫폼 <어덜트토이(가제)> 의 여자 주인공분들을 섭외중에 있습니다. (제작사는 추후 진행 시 공개)

 

저희 제작사는 유튜브 웹드라마 전문 제작사로, 누적 1억회 이상 웹드라마를 제작했으며, 이번 진행되는 숏폼은 외주 제작사와 함께 만들어갈 예정입니다.

 

해당 숏폼은 국내 뿐만 아니라  북미,아시아 등 다양한 국가로 송출 예정입니다.

 

제목 : 어덜트토이 (가제)

 

"낮에는 과탑인 내가, 밤에는 성인용품점 알바생?“

 

타고난 외모와 적당한 학력, 대학 입학 후 많은 이들의 관심과 대시를 받으며 평범하면서도 남부럽지 않은 일상을 보내오던 세은(23). 여느 대학생들과 마찬가지로 알바를 찾게 되는데, 그 알바가 어딘가 특이하다. 바로 ‘성인용품점’ 알바. 누구나 들으면 호기심이 들 법한 키워드의 주인공이 되어버린 세은(23)은 알바생으로서 특이한 손님들을 마주하게 되는데…오타쿠, 변태를 이어 전남친까지?

 

배역1 : 민세은(여주)

 

나이: 23세

전공: 디자인과

특이사항: 성인용품점 알바생

MBTI: ENTP

한 눈에 봐도 예쁜 외모와 차분한 분위기.

입학하자마자 눈에 띄는 외모로 모든 사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평소엔 꾸미는 게 귀찮은지 맨투맨, 후드티 같은 편한 옷을 즐겨 입는다.

다만 모든 게 완벽한 그녀에게 가슴 아픈 상처가 하나 있다면, 성인이 되고서 처음 만 난 남자친구인 종현에게 성적 매력이 없다는 이유로 대차게 까였다는 것.

그 사실이 본인의 상당한 컴플렉스였던 세은은,

우연히 시작하게 된 성인용품점의 알바로 그를 극복하고 전남친과 재회까지 하게된다.

 

-회차당 30 내외 협의

 

<지원 시 필독사항>

 

11/17, 11/20, 11/22 총 3회차 서울에서 촬영 픽스되어있습니다.

하루 14~16시간 내외 촬영 (일촬표 상 맥시멈으로 짠 일정) 진행되며, 헤메실장님 계십니다.

급한 건으로 빠른 프로필 받습니다. (이미 지원하셨던 분들은 지원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시나리오상 19금이지만 플랫폼 자체는 전체이용으로, 17금 연출 선에서 정리될 예정이나,

<어덜트토이> 제목에 맞게 성인용품이 나오는 에피소드와 키스신이  존재합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 거부감 없으신 분들만 지원 부탁드립니다.

(노출x, 평소 입는 이너나시 정도의 착용)